국가 유공자, 군인, 소방·경찰공무원 위한 혜택 준다는 수입차 업체

65

지프, 호국보훈의 달 맞이해 6월 한 달 특별 감사 혜택 제공
레니게이드와 랭글러 출고 고객에게 최대 210만 원 현금 지원

지프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가 유공자, 군인, 소방공무원, 경찰공무원 등을 위한 특별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

지프 호국보훈의 달 특별 감사 혜택 포스터. / 스텔란티스 코리아

지프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활약했던 군용차로부터 시작돼 오늘날까지 밀리터리 정신을 브랜드의 근간에 두고 있다. 군인들과 치열하게 전장을 누비며 정체성을 확립한 지프는 ‘글래디에이터 아미 스타 패키지’ 등 다양한 밀리터리 에디션 모델을 출시하며 군인 정신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지프는 6월 호국보훈의 달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달 30일까지 유효한 국가보훈증 또는 군인·경찰·소방 공무원증을 소지한 자와 그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6월 이내 ‘레니게이드’와 ‘더 뉴 랭글러’를 출고하는 대상자에게 최대 210만 원가량의 현금 지원에 나선다. 더 뉴 랭글러의 경우 트림에 따라 174~209만 원, 레니게이드의 경우 11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 코리아 대표는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뿐만 아니라 현재도 국가를 위해 각자의 소명을 다하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히 마련한 프로그램”이라고 캠페인의 뜻을 밝혔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
0
+1
0
+1
0
+1
0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