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면 팔릴까요?” 파격 할인 진행하는 쉐보레 트래버스, 혜택이 무려…

64
쉐보레, 트래버스 4월 프로모션 진행
현금 할인 및 다양한 금융프로그램 제공
트래버스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쉐보레가 브랜드의 대표 준대형 SUV 모델인 트래버스의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4월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트래버스는 넓은 실내 공간과 강력한 성능,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대형 크로스오버 SUV 모델이다.

특히, 트래버스는 넉넉한 공간과 안전성을 제공해 패밀리카로 이용하거나 많은 수하물을 수용하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쉐보레 트래버스, 최대 혜택 적용시 4천만 원 후반대 가격으로 구매 가능

트래버스 (2)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자동차 구매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 ‘카눈’에 따르면, 4월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 할인과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먼저, 초저리 할부, 슈퍼 초장기 할부, 콤보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트래버스를 구매할 수 있다.

초저리 할부는 12/24/36개월 기준 선수금 없이 4.9%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슈퍼 초장기 할부의 경우 48/60/72개월 기준 선수금 없이 5.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트래버스 (3)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더불어, 콤보 할부를 이용하는 경우, 차량 가격에서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상위 트림인 하이 컨트리 모델을 기준으로 약 66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부를 통해 잔금을 지불할 경우, 선택 가능한 기간에 따라 금리가 달라진다. 12/24/36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 5.9%의 금리가 적용되며, 48/60/72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에는 6.5%의 금리가 적용된다.

현금 할인의 경우 특별 할인으로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생산월조건에 따라, 2023년 7월 생산된 물량에 한해 50만 원을 할인해준다.

트래버스 (4)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이와 함께, 전시차 구매 조건도 마련되어 있다. 31일 이상 전시된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 금액의 1%를 할인해 준다.

이에 따라, 개소세 환원 기준 최상위 등급인 하이 컨트리 모델 기준으로 약 66만 원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쉐보레차량 7년 이상 보유 고객에 50만 원, 재구매 조건 최대 50만 원, 수입차 개별소비세 인상분 일부 지원에 따라, 최상위 트림인 하이 컨트리 모델 구매시 최대 90만 원의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트래버스 (5)
트래버스 (출처-쉐보레)

이번 트래버스 4월 프로모션의 최대 혜택을 적용할 경우 5,640만 원의 트래버스 LT Leather 프리미엄 모델을 4천만 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이번 쉐보레 트래버스의 4월 프로모션의 경우 딜러사 별로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재고 수량이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