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오토차이나 – 하만과 타타 자동차, 하만 이그나이트 플랫폼 출시로 10년 파트너십

36

하만(HARMAN)은 오토 차이나 2024(Auto China 2024)에서 인도의 선도적인 자동차 제조 업체 타타 자동차가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를 자사의 차량 내 앱 스토어로 선택함에 따라 더 많은 고객에게 쉽게 접근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안전한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지난 10년 동안 하만과 타타 자동차는 인도에서 최첨단 지능형 콕핏과 카오디오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해 왔으며 인도에 위치한 하만의 R&D 및 제조 시설은 타타 자동차의 시장 확대에 따른 수요를 충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는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AAOS) 표준을 완벽하게 준수하는 안전한 차량용 플랫폼으로 OEM과 개발자를 연결하여 소비자에게 특별한 차량 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직관적이고 안전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차량 내에서 자신이 선호하는 디지털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다. OEM과 개발자는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수익성 높은 온라인 매출을 창출하고 고객에게 뛰어난 개인 맞춤형 운전자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OEM은 앱 카탈로그, 앱 스토어의 디자인 및 최종 사용자와의 커머셜 관계를 제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타 자동차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는 인도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 넥슨.ev(Nexon.ev) 및 펀치.ev(Punch.e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앱 스토어 아케이드.ev(Arcade.ev)를 지원하고 있다. 앱 목록은 지속적으로 확장될 예정이며 초기 콘텐츠 파트너에는 가나(Gaana), 지오 사븐(Jio Saavn), 지오 페이지(Jio Pages), 비치 버기 레이싱(Beach Buggy Racing), 튠인 라디오포켓캐스트(TuneIn RadioPocketcasts), 대시 라디오(DASH Radio), 라디오라인(Radioline), 트레블 FM(Trebble FM), 게이밍(Gaming) 및 비디오 앱(Video Apps)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의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 담당 수석 이사 옌스 베크만(Jens Beckmann)은 “타타 자동차와 협력을 통해 인도 최초의 통합 차량 내 앱 스토어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는 오늘날 소비자가 기대하는 바를 충족하는 개발 파트너사들의 차별화된 차량용 앱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타타 자동차의 전기차 부문 최고 제품 책임자 아난드 쿨카니(Anand Kulkani)는 “우리는 하만과의 관계를 통해 소비자를 가장 중요한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연결해주는 동시에 향상된 운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고객들은 이동 중에도 디지털 라이프를 즐기기를 원하며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를 통해 우리의 새로운 넥슨.ev(Nexon.ev) 및 펀치.ev(Punch.ev) 차량에서 이를 원활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는 자동차 환경의 엄격한 요구와 표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하만은 이를 자동차 중심의 소비자 경험(Consumer Experiences. Automotive Grade) 가치로 제공하고 있다. 하만 이그나이트 스토어(HARMAN Ignite Store)는 OEM과 안드로이드 개발자를 한데 모아 차량 내 경험을 쉽게 접근 가능하고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만드는 동시에 OEM과 개발자에게 이러한 고품질 경험을 통해 차량의 라이프사이클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