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 자이로 콘셉트’ 독일서 공개

490

제네시스는 독일에서 열린 ‘카 // 디자인 이벤트 2024(Car // Design Event 2024)’에서 엑스 스피디움 쿠페(X Speedium Coupe)를 전시하고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선보였다.

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 자이로 콘셉트(Genesis X Speedium Coupe Giro Concept)는 독특한 자전거 랙, 새로운 휠, 화이트 페인트 작업 등이 특징이다. 앞서 선보였던 엑스 스피디움 쿠페의 겨울 버전을 기반으로 하며 외관은 흰색 차체와 휠을 적용했다. 

지붕에는 피나렐로 자전거가 결합되어 있으며, 마운트의 뒤쪽 부분은 리어 스포일러와 연결되고 자전거의 뒷바퀴는 트렁크 너머로 뻗어 있다. 앞바퀴는 제거하여 루프랙의 중앙 부분에 평평하게 높여 있다. 

지난 2022년에 처음 공개된 제네시스 엑스 스피디움 쿠페는 제네시스 디자인의 미래를 내다볼 수 있도록 묘사된다. 당시 루크 동커볼케(Luc Donckerwolke)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는 이 콘셉트에 대해 “우리가 다음 전기차 물결에 대한 아이디어를 탐구할 때 우리의 디자인 과정을 들여다볼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제네시스는 엑스 스피디움 쿠페 콘셉트의 공개 이후 높은 관심과 반응을 얻어 양산에 투입할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MOTORDAILY-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