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별 중의 최고 별’ 선정 ‘2023 딜러 어워드’ 개최

19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3 딜러 어워드(2023 Dealer Awards)’를 15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딜러와 임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개 공식 딜러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등 소속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서비스 등 영역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해 ‘올해의 온라인 판매 딜러사’, ‘올해의 고객 만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등’ 총 31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됐다.
 
판매 실적,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 여러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23년 최우수 딜러십을 선정하는 ‘올해의 딜러십’ 영예는 ‘금정 딜러십’에게 돌아갔으며, ‘부산 북구 딜러십’과 ‘수원 권선 딜러십’이 그 뒤를 이었다.
 
또한, ‘기장 전시장’, ‘동대문 전시장’, ‘일산 전시장’이 각각 ‘올해의 전기차 및 최상위 차량 판매 부문 전시장’과 ‘올해의CSI 전시장’, ‘올해의 온라인 판매 전시장’으로 선정됐고,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가 ‘올해의 CSI 서비스센터’로 뽑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마티아스 바이틀 대표는 “지난해 뜨거운 열정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한 모든 공식 딜러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딜러사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한 세일즈 및 서비스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높은 고객 만족도까지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개 공식 딜러사 6,000여 명의 임직원과 함께 전국 총 64개 공식 전시장, 76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24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