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탐나는데?” 렉서스와 함께 떠나는 겨울밤 여행… 과연 RX라면 어떨까?

2648
렉서스 커넥트투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Thule)와 협업
렉서스 RX 450h+와 떠나는 겨울밤 캠핑 콘셉트
렉서스
RX 450h+ (출처-렉서스)

렉서스코리아가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CONNECT TO)에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Thule)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를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전시는 럭셔리 크로스오버 모델인 렉서스 RX와 떠나는 겨울밤 캠핑을 콘셉트로 색다른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RX 450h+’와 설치가 쉽고 간편한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친환경적이고도 감성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렉서스코리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렉서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 (출처-렉서스)

렉서스코리아의 복합문화공간 커넥트투에서는 이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전시 존을 촬영해 렉서스코리아와 툴레의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각 계정을 태그하여 SNS에 업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커넥트투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렉서스 에디션 가방(1명)과 툴레 캐즘2 더플백(3명)을 증정한다. 

렉서스
RX 450h+ (출처-렉서스)

이 밖에도 오는 25일부터는 렉서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특별 전시 안내 피드에 참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렉서스 영파머스의 딸기로 만든 ‘스트로베리 블러썸’ 디저트 이용권을 총 10명에게 제공한다.

렉서스
RX 450h+ (출처-렉서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 ‘RX 450h+’와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와의 협업을 통해 자연과의 공존을 추구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특별 전시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커넥트투는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렉서스는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에서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렉서스의 최신 프리미엄 전동화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렉서스
RX 450h+ (출처-렉서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은 렉서스의 전동화 차량을 최대 6시간 동안 시승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는 렉서스가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경험의 일부로, 브랜드의 최신 전동화 기술과 프리미엄 라인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실시간 인기기사

+1
1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