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소식 전한 조세호
그의 자동차 돌연 주목
무려 벤츠 ‘이 모델’이라고..
조세호가 최근 9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지난 22일 조세호 소속사 A2Z 엔터테인먼트는 조세호가 9살 차이 회사원과 열애 중이며, 그가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어한다고 전했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이라고 한다.
한편, 조세호가 주목을 받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집, 차량, 일상 생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뜬뜬-핑계고’에서 조세호의 차량이 언급되었는데, 2억 원대를 호가하는 벤츠 AMG G 63이라고. 아울러, 조세호가 유튜브 채널 ‘바퀴 달린 입2’에서 풀었던 중고차 일화도 화제가 되었다.
벤츠 AMG G63
2억원 대부터 시작
조세호의 차량 벤츠 AMG G 63은 기존 G클래스의 대표적인 요소를 유지,
AMG만의 감성을 더한 럭셔리 차량이다. 강인한 박스형 실루엣과 뒷문에 노출형으로 장착된 스페어 타이어로 디자인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전면부에 적용된 AMG 라디에이터 그릴, 은색 AMG 앰블럼이 새겨진 고광택 보호용 스트립은 AMG만의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가격은 2억 1,190만 원부터 시작하며 한정판 에디션 모델은 2억 3,960만 원이라고 한다.
AMG G 63은 강력한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TCT 9단 자동 변속기, AMG 퍼포먼스 4MATIC 사륜구동 시스템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최고 출력은 무려 585 마력에 달하고 최대 토크는 86.6kg·m으로, 제로백은 4.5초에 불과하다. 또한, G 클래스 최초로 앞바퀴에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이 장착됐으며, 뒷 바퀴에는 5-링크 일체형 차축 서스펜션이 적용되었다.
창문이 내려가지 않아
단속중인 경찰과 대치했다고
조세호는 유튜브 채널 ‘바퀴 달린 입 2’에서 연식이 오래된 중고차를 타다가 생긴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조세호가 구매한 차량은 침수 이력이 있는 중고 벤츠였고, km 수가 10만이 조금 넘는 차였다. 조세호는 하루는 시트를 뒤로 젖혔는데 올라오지 않아 미국 래퍼들처럼 반쯤 누운 채로 운전했다고 하여 주변 사람들을 폭소케했다.
또 하루는 담배를 피우려고 창문을 내렸는데 창문이 버벅대더니 그대로 떨어졌다고 한다.
카센터에서 창문을 붙여주었는데 임시방편으로 붙여 놓은 것이라 창문을 내릴 수가 없었다. 하필 음주운전 단속을 하는데, 경찰에게 창문이 내려가지 않는다고 설명하며 내리려 했지만, 도주 위험성이 있어 경찰은 조세호를 내리지 못하게 했다. 진퇴양난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조세호는 경찰도 창문을 확인하고는 안타까워했다고 덧붙였다.
벤츠 GLE 쿠페 중고차
유퀴즈에서 결혼 관심 보여
앞서 제시한 연에서 조세호가 구매한 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 ‘GLE 쿠페’로 현재는 1억 3,700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GLE 쿠페의 특징은 리어 스포일러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일반 모델보다 스포티한 감각을 연출한다는 것이다. 벤츠 특유의 다이아몬드 그릴, 날렵하면서 정돈된 느낌을 전달하는 AMG 프론트 에이프런, AMG 라인 등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배가시켰다.
한편, 조세호와 그의 여자친구는 패션에 대한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고, 1년간 교제해왔다고 한다. 조세호는 지난해 12월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장나라 편에서 “많은 분들이 결혼식을 하면 청첩장을 어디까지 전달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라며 결혼에 대한 관심을 비춘 적 있다. 조세호의 차량으로 미루어 그는 상당한 재력을 갖췄을 것이라고 추측되는데, 그의 결혼이 언제, 어디서 이루어질지 모두 궁금해 하는 상황이다.
자동차와 관련된 뜨거운 이슈들
제보는 카카오톡 ☞ jebobox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