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장애도 나이도 막을 수 없었던 열정… ‘시각장애인’ 가장, 53세에 공무원 됐다

고3 자녀를 둔 53살 가장 시각장애인이 9급 공무원에 합격했다.

여행/맛집

[여행+秋캉스] 이 가을 그대로 보내기 섭섭하다면 섬섬, 가을 섬 6곳

섬을 참 많이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이다. 사시사철 마음만 먹으면 발길 닿는 대로 섬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그중 가을 섬 여행은 각별하다. 짧디 짧은 가을이란 계절이기에 그렇고, 오색창연한 가을빛 물든 풍광을 볼 수 있어 더 그렇다. 더구나 일 년 중 가장 바깥 활동하기 좋은 날씨라 걷고, 즐기기에 그만이고, 맛 좋은 음식까지 접하면 그곳이 천국이다.

뷰티

타바로니 캐시미어, 클래식과 미니멀의 완벽한 조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타바로니 캐시미어(Tabaroni Cashmere)가 그 화려한 막을 열었다. KT 알파 쇼핑에서 첫선을 보인 이 브랜드는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아내며, 최고급 소재를 활용해 완벽한 품질을 자랑한다. "만드는 순간부터 고객에게 닿는 순간까지"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는 타바로니 캐시미어는 그 존재 자체로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의 시작을 알렸다.이번에 공개된 24FW 컬렉션은 단순한 옷 이상의 가치를 전달한다. 이탈리아 캐시미어만이 줄 수 있는 매혹적인 실루엣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담은

연예

경제

라이프

핏줄에 혹 생기는 희소병 앓는 2살 호빈이, 신약 치료 후 15명 살렸다 (영상)

지난해 2세 미만이라는 이유로 신약 치료를 받지 못하던 호빈이의 놀라운 근황이 전해졌다.

테크

자동차

152미터짜리 지하동굴 탐험 중 발견된 댕댕이 사연

152미터짜리 지하동굴 탐험 중 발견된 댕댕이 사연
뷰어스 입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