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라는 단어를 들으면 자동 완성처럼 떠오르는 한 사람. 배우 고준희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단발의 아이콘’인 그녀가 더 어려진 듯한 새로운 스타일로 돌아와 또 한 번 전국에 ‘단발병’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고준희가 SNS를 통해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공개했습니다. 굵은 웨이브를 더한 러블리한 ‘히피펌’ 스타일입니다.

자유분방한 컬이 그녀의 작은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하죠.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는 피부는 감탄을 자아냅니다.

그녀는 “건강이 최고”라며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습니다. 최근 유튜브 ‘고준희 GO’ 채널도 다시 시작했다는군요.

팬들에게 구독을 부탁하는 귀여운 모습도 보여줬습니다. 과거 10kg 감량 고백 후 더 건강해진 모습이라 반갑습니다.

그녀는 최근 새로운 시작을 알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100억 원대 성수동 고급 아파트로 이사를 앞두고 있죠.
새로운 집에서 시작될 그녀의 인생 2막이 기대됩니다. 언제나 당당하고 멋진 그녀의 행보를 모두가 응원합니다.
#고준희 #고준희단발 #단발여신 #히피펌 #고준희GO #40대여배우 #동안미모 #스타패션 #유튜버 #성수동트리마제 #방부제미모
- 정은채, 긴 머리 싹둑!…’단발병 유발자’ 등극한 ‘분위기 여신’
- ‘테크노 여전사’는 잊어라…이정현, 45세 두 아이 엄마의 ‘우아한 외출’
- 웃는 게 이렇게 예뻤나?…정은채, 남친도 반해버린 ‘백만 불짜리’ 미소에 ‘심쿵’
- 아빠 된 후 더 풋풋해졌나…송중기, ‘시간 역행’ 비주얼에 ‘깜짝’
- 옷 잘 입는 언니의 ‘가을 정석’ 기은세의 럭셔리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