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왁스, 데뷔 25주년 기념 리메이크 프로젝트 [RE:WAX] 세 번째 싱글 ‘부탁해요’ 발표

1
23년 만에 재해석한 명곡…성숙해진 감성으로 새로운 울림 선사
이미지 = 왁스 ‘부탁해요’ 리메이크 표지 ⓒ 펀한엔터테인먼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가수 왁스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리메이크 프로젝트 [RE:WAX]의 세 번째 싱글 ‘부탁해요’를 8월 27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소속사 펀한엔터테인먼트는 “왁스가 2002년 발표한 3집 앨범 수록곡 ‘부탁해요’를 23년 만에 다시 부른다”며 “당시의 감성과는 또 다른 깊이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부탁해요’는 이별한 연인을 새로운 사람에게 부탁하며 그의 성격과 특징을 담담히 전하는 독창적인 구성으로 2002년 큰 화제를 모은 곡이다. 단순한 이별의 슬픔이 아닌 상대에 대한 이해와 성숙한 시각을 담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은 바 있다.

왁스는 “23년 전에는 단순히 노래했던 가사가 이제는 더 깊이 다가온다”며 “세월이 흘러 새롭게 불러낸 ‘부탁해요’가 많은 분들에게 또 다른 감동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RE:WAX] 프로젝트는 왁스의 대표곡 5곡을 차례로 재해석하는 장기 프로젝트로, 지난 6월 ‘화장을 고치고’, 7월 ‘황혼의 문턱’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 작업이다. 원곡의 서정성을 살리면서도 섬세한 편곡과 성숙해진 보컬로 새로운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왁스는 최근 KBS Joy ‘오래된 만남 추구’ 시즌 2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데뷔 25주년의 의미를 팬들과 나누고 있다.

‘부탁해요’는 8월 27일 오후 6시부터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

Uncategorized 랭킹 인기글

Uncategorized 최신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