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한 기린빌라리조트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원-데이 키즈 캠핑 체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6일 단 하루 진행하는 캠핑 체험은 자연 속 체험과 놀이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만 10세~13세)이며 하루 동안 숲 해설, 생존 수영 기반의 아쿠아 게임, 캠핑 체험, 캠프파이어 등 다양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기린빌라리조트 내 ‘기린캠프랜드 라운지’와 수영장, 숲 일대에서 진행한다.
오전에는 숲 해설사와 함께하는 숲 놀이, 물놀이와 생존 수영 개념을 배우고 오후에는 참가 아동들이 직접 텐트를 설치하고 다과 및 휴식을 즐기는 캠핑 체험이 이어진다.
체험 마지막에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미니 캠프파이어가 진행된다. 감자와 마시멜로우를 구워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한다.
리조트 관계자는 “한라산에 위치한 지리적 장점을 살려 아이들이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고, 야외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자연과 함께하는 하루 속에서 아이들의 감성과 자립심을 키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그램은 최소 15명 이상 접수 시 운영하고 우천·강풍 등 기상 악화 시 취소될 수 있다.
보호자 동반 없이 아이들만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식사와 음료는 아동에게만 제공한다.
홍지연 여행+ 기자
- 중국인 몰려오나, 9월부터 中 단체 관광객 무비자 시행…관광 활성화 TF 회의 들여다보니
- 이번엔 커리다…인도 현지인 셰프 레시피로 3연타석 홈런 노리는 파르나스
- 상승세 무섭다…올해 상반기만 해외 방문객 988만 명 찾았다는 이곳
- “한인 미슐랭 셰프가 총괄”… 한식에 진심인 베트남 깜란 리조트
-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간다”… 하와이 ‘재생 가능 여행’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