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인기가 식지 않으며 숙소 선정 역시 여행 계획에서 중요한 과정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에어비앤비는 이번 11월, 평점·후기·신뢰도를 바탕으로 게스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숙소를 선보였다.
캘리포니아 사막 한가운데에 자리해 눈길을 사로잡는 숙소부터 캐나다 자연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오두막집까지, 전 세계 게스트가 선호하는 에어비앤비 숙소 6곳을 소개한다.
스파를 갖춘 사막 숙소
누구보다 독특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미국 유카밸리의 스파를 갖춘 사막 숙소에 주목하자. 보헤미안 스타일과 북유럽식 미니멀리즘이 조화를 이루는 이곳은 안락함이 특징인 공간이다. 사막에 위치해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숙소 내 욕조에 몸을 담그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요르카의
아름다운 마을에 자리한 집
마요르카의 아름다운 마을에 자리한 집은 스페인 시골 마을의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석조 주택이다. 바쁜 일상을 잊고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곳이다.
특히 발코니에선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트라문타나 국립공원의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전원생활의 매력을 미리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방문해 한적한 시간을 즐겨보자.
고요한 숲속의 샬레
고요한 숲속의 샬레는 캐나다 퀘벡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이곳에 머무는 게스트는 일상에서 완벽히 벗어나 고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숙소에서 가만히 쉬어도 좋지만, 낮에는 하이킹을 즐기며 온몸으로 대자연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 매일 아침저녁에는 해돋이와 석양도 즐길 수 있다.
열대우림 속 자리한 아파트
열대우림 속에 자리한 아파트는 그야말로 지상낙원과도 같은 공간이다. 각종 동식물과 폭포가 숙소 주위를 둘러싸고 있음은 물론 해변 근처에 자리해 방문객은 언제나 바다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날이 어두워지면 침대에 누워 은하수를 감상하는 재미도 있다.
아크로폴리스 전망의
펜트하우스
아크로폴리스 전망의 펜트하우스는 그리스 아테네 중심부에 있다. 도심 한 가운데 자리 잡고 있지만, 번잡하지 않기에 한가로운 산책을 즐기기 좋다.
아테네가 한눈에 보이는 발코니 역시 이 숙소의 매력 포인트다. 아침엔 발코니에서 커피 한 잔으로 아침을 열고 저녁엔 석양을 감상하며 저녁 식사와 칵테일을 즐겨보자. 한쪽 창문 너머로 보이는 아크로폴리스가 숙소에 머무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일본의 전통 가옥
일본 고슈시에는 에도 시대 후반 지어진 일본의 전통 가옥이 있다. 마치 역사책의 한 페이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독특한 모습이 눈에 띄는 이곳은 평화로운 옛 시골 마을의 정겨움을 온전히 품은 숙소다. 게스트는 머무는 동안 오래된 가구를 직접 이용하며 마치 시간 여행을 떠난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글=이가영 여행+기자
사진=출처 개별 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