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을 여행 추천 핑크뮬리가 아름다운 휴애리 핑크뮬리축제

228

휴애리 핑크뮬리축제

제주에 가을이 찾아오면, 다양한 가을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바로 휴애리자연생활공원입니다. 가족나들이하기에 좋은 곳으로 풍경과 볼거리가 많이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제주도 가을 여행지인데요. 휴애리에는 가을이되면 핑크뮬리 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예쁜 포토존에서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인생사진도 남길수 있습니다. 가을에 제주에 방문하신다면, 핑크뮬리 축제 방문해보세요.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064-732-2114
매일 09:00 – 18:00
성인 13,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10,000원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동로 256 지도보기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전통적인 제주 문화와 예술에 대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산책로, 피크닉 장소, 그늘진 나무 아래에서 휴식할 수 있는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으며, 가족, 친구, 그룹 모임 등 다양한 모임에 적합합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 명소 중 하나로, 특히 봄과 가을에는 꽃과 나무가 화려하게 피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듭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경험하고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훌륭한 장소로, 자연을 사랑하고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여행자에게 추천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특히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흑돼지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흑돼지쇼 동물먹이주기 체험등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공연의 이름은 ‘흑돼지야 놀자’이고,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4시, 5시 20분 이렇게 5번의 공연이 진행됩니다. 

공연시작 최소 30분전에는 휴애리공원에 입장하는 곳이 좋습니다. 입구에서 가장 멀이 있는 곳이 공연장이기때문에 조형물들을 보면서 천천히 들어가셔서 공연장에서 공연을 보시게 될 것입니다.
꽤 거리가 있어서 여유시간을 갖고 방문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은 꽃구경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봄에는 매화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동백꽃을 볼 수 있어요. 계절마다 즐길수 있는 꽃이 있다보니, 4계절내내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합니다. 

가을에는 휴애리 핑크뮬리 축제가 열립니다.시든 수국길을 지나 핑크뮬리존을 만나게 되는데요. 팜파스라는 갈대도 만나게 됩니다. 두가지 모두가 가을에 즐길수 있는 꽃이기때문에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만들어내는데요. 팜파스는 사람의 키에 비해서도 많이 크게 올라오기때문에 팜파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휴애리에는 온실이 있는데 이곳에는 여름에나 볼 수 있는 수국꽃들도 볼 수 있고, 온실관리를 잘 해서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서 예쁜 사진을 남기려는 분들이 많이 찾는답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을 하기 위해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또 공원내에는 카페도 있고, 가볍게 쉬어갈 수 있는 벤치들도 있어서 가을을 만끽하기에도 좋습니다. 

핑크뮬리 꽃밭으로 가면, 그네하나를 볼 수 있는데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서 둘러보기에도 좋습니다. 핑크뮬리들이 많이 있어서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수도 있습니다. 

휴애리자연생활공원에는 흑돼지 이외에도 포니, 토끼, 염소등을 만날 수도 있어요. 한쪽에 동물들의 먹이를 구입할 수 있는 무인판매대가 있어서, 먹이를 구입하여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하늘도 맑고, 공기도 말고 화창한 날을 즐길수 있으니 아름다운 핑크뮬리와 귀여운 흑돼지와 동물들을 만나보고 가을을 느낄수 있는 산책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휴애리자연생활공원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