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넘쳐나는 색다른 즐거움 만끽하세요

199
코스 한 가운데 마련된 옥토버페스트 차박 캠핑존 마련
어린이 동반 갤러리를 위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운영

[스포츠W 임재훈 기자] 국내 유일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대회인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3(BMW Ladies Championship 2023)’이 세계적인 선수들의 명품 플레이 이외에도 대회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갤러리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옥토버페스트존(사진: BMW코리아)

먼저 정식 대회 코스인 17번홀 주변에 마련된 ‘옥토버페스트 존’에서 정통 독일 맥주와 소시지 등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공된 음식은 야외 테이블 이외에도 BMW의 순수전기 플래그십 SAV 모델인 iX와 함께 꾸며진 ‘BMW X 캠핑존’을 통해 차박의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존도 함께 준비되어 청량한 가을 하늘 아래 갤러리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옥토버페스트존(사진: BMW코리아)

또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11.5톤 트럭 내부를 실험실로 개조한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를 갤러리 플라자에서 운영하며 자동차의 원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과학교실을 진행한다. 

여기에 친환경 에너지의 중요성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iX 축소형 차량 키트 제작 프로그램, 현장의 추억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인생네컷’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도 현장에서 제공한다. 현장 프로그램들을 통해 모금된 비용은 모두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 BMW 코리아 미래재단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사진: BMW 코리아)

더불어 프리미엄 갤러리 서비스도 함께 준비 중이다. 한정 판매로 제공하는 BMW 엑설런스 클래스 패키지 관람권 구매자는 18번 홀 그린 앞에 위치한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선수들의 짜릿한 플레이와 대회장의 멋진 경관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운지 내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BMW 7시리즈를 통해 VIP 주차장에서 대회장까지 쇼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최적의 관람 환경을 선사할 계획이다.

갤러리를 위한 프로모션 역시 다채롭다. 대회 공식 부스인 갤러리 플라자 내부에는 BMW 브랜드 센터를 마련하여 다양한 BMW 라이프 스타일 MD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며, 뉴 5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THE NEW 5 & i5 캡쳐 이벤트’, ‘THE NEW 5 & i5 미션 이벤트’, ‘도슨트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엑설런스 라운지(사진: BMW 코리아)

[저작권자ⓒ 스포츠W(Sports W).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