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출발 해외여행 패키지여행은 콩코드 여행사

296

대구 출발 해외여행 패키지여행은 콩코드 여행사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이후 처음 맞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랜만에 가족들과 솔향기 솔솔 나는 송편도 만들어 먹고 도란도란 모여 앉아 한가위 보름달 보며 소원도 빌어보셨겠죠.

우리 가족은 대구 출발 해외여행 패키지여행사인 콩코드 여행사와 인연을 맺고 태국 방콕으로 가족 여행을 떠납니다.

이번 추석 명절은 10월 2일 대체공휴일이 생기며 황금 같은 연휴가 주어졌는데요. 서로 직장 생활로 바쁜 가족들이 이때가 찬스다 싶어서 대구 출발 패키지여행사인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재빠르게 좌석을 확보해서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 보니 대구 패키지 전문 여행사인 콩코드 여행사와 인연을 맺은지도 벌써 몇 해째가 되는데요. 지금 보이는 다낭 여행도 콩코드 여행사 도움을 받아 정말 판타스틱하게 해외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여러 여행사가 있지만 굳이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요. 첫째 TBC 해외문화 탐방 주관 여행사라는 것입니다.

경북 대구권을 시청권으로 방송 중인 TBC 대구 방송이 선택한 여행사는 뭐가 달라도 다르지 않겠습니까?

또 다른 점은 싸구려 해외 패키지여행을 설계해서 마구잡이로 내보내는 여행사가 아니란 점인데요. 대구 TBC 방송국과 연계 프로그램을 설계하여 고품격 해외 패키지여행을 선물해 준다는 것입니다.

떠나보면 알 수 있는 콩코드 여행사의 해외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은 차별화된 호텔과 현지 식사를 제공해서 언제나 만족했던 곳인데요. 해외여행 전문 가이드 자격증을 완비한 가이드가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해주기 때문에 그저 몸만 챙겨 떠나면 되는 점도 참 맘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하면 우리 가족은 물론 동료들과 떠나는 해외여행은 노팁 노옵션 상품을 구성하는 대구 출발 해외 패키지 전문 여행사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출국합니다.

고대 베트남 왕조의 혼이 살아있는 보석 같은 도시 다낭의 바니산 국립공원을 향해 두둥실 올라가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 골든브릿지를 감상하며 간탄을 금치 못했는데요.

왜 사람들이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오는지 알 수 있었답니다.

세계 7대 해변으로 선정된 미케비치 야자수 그늘 아래 썬 베드에 누워 바라보는 하늘은, 바다색은 또 얼마나 푸르렀던지 내 마음에도 푸른 물감으로 물들었던 추억이 새록새록 되살아나네요.

© cartayen, 출처 Unsplash

이번에는 방콕으로 떠납니다. 방구석에 콕 숨어들어 잠만 자는 곳이 아니라 태국 스왓폼 공항을 통해 방콕과 파타야를 돌아보고 오려고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황금연휴 어렵게 좌석을 확보해서 떠나게 되었습니다.

© remiprev, 출처 Unsplash

벌써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다녀온 지도 17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17년 전의 방콕 여행 시 코끼리 등을 타고 정글을 탐험했던 기억이 남아 있는데 이번에도 코끼리를 타고 정글을 돌아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으로 떠나는 태국 방콕 파타야 여행 기대 만땅입니다.

© sauntered_globe, 출처 Unsplash

왓포 사원, 수상시장, 수상가옥, 새벽 동트는 무렵 사원 풍경을 두 눈으로는 기억하고 카메라로 담아올 생각입니다.

© cartayen, 출처 Unsplash

동남아 최고의 해변 휴양지로 이름난 파타야 해변을 찾아 타히만의 요트 위에서 바다낚시도 즐기고 스노클링 체험도 해 볼 것입니다.

저녁에는 방콕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야시장 아시타크 관광을 하며 맛난 길거리 음식도 실컷 먹어볼 생각입니다.

© medion4you, 출처 Unsplash

17년 전 다녀온 파타야 해변이 그립습니다.

요트 체험도 하고 바나나보트도 타고 호화 크루즈에 몸을 싣고 낭만이 넘치는 타히만 낙조도 담아오겠습니다.

© markuswinkler, 출처 Unsplash

무엇보다 열대 과일은 빼놓을 수 없죠.

대구 출발 해외 패키지여행사인 콩코드 여행사에서 열대 과일 한 바구니도 서비스해준다고 했으니 싱싱한 열대 과일도 양껏 먹어보겠습니다.

© medion4you, 출처 Unsplash

콩코드 여행사에서는 어디를 가든지 꼭 빼놓지 않고 룸에 과일 바구니를 넣어주는 센스는 잊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콩코드 여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이제 출발 시간이 점점 다가오네요.

선선해진 날씨와 황금연휴가 국내 여행을 기다리고 있지만 이번엔 뜨겁고 화끈한 태국 여행을 다녀오겠습니다.

오늘 태국 날씨가 무려 최고 기온 35도를 기록했다네요.

콩코드 여행사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99 8층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