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피카부 마이 베이비’ 돌잔치 패키지 선봬

1329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사진제공=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2024년 상반기(1월~6월) 돌잔치를 준비하는 돌준맘(돌잔치를 준비하는 맘)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돌잔치 혜택을 선사하는 ‘피카부 마이 베이비(Peek-a-boo My Baby)’ 돌잔치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피카부’는 영어로 ‘까꿍’을 뜻하며 아기 앞에서 얼굴을 가렸다가 ‘까꿍(Peekaboo!)’ 하면서 얼굴을 보여주며 어르는 것을 가리킨다.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peekaby)와의 협업을 통해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으로 피카비의 친환경 원목 놀잇감인 케이크 퍼즐을 아기의 첫번째 생일 선물로 증정해 더욱 특별하다. 모든 돌잔치 계약 고객에게 피카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카비 키트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에는 한식 또는 양식 코스 메뉴 (기준 인원 12인), 소프트 드링크 무제한 제공, 웰컴 드링크 및 웰컴 쿠키 제공, 제휴 업체(아일린스, 바닐라베베, 어바웃돌) 기본 돌상, 아기 한복 대여, 미팅룸 (한양룸) 대관료 무료, 빔 프로젝터 및 스크린 무료, 돌잔치 전날 혹은 당일 체크인 할 수 있는 객실 1박 및 조식 2인, 3시간 무료 주차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객실 1박 및 조식 2인 혜택을 포함해 객실을 스냅 촬영 장소, 아기 휴식 공간, 피팅룸, 수유 공간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돌잔치 준비로 피곤할 엄마, 아빠와 아기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피카비의 케이크 퍼즐은 안전하고 튼튼한 너도밤나무로 만든 케이크 모양 입체 퍼즐이다. 퍼즐 조각을 요리조리 돌리며 동그란 케이크를 완성해보거나, 퍼즐을 맞춰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고 케이크 조각을 나눠 먹으며 즐겁게 놀이할 수 있다.

피카비는 놀이를 통해 아이와 양육자의 성장을 돕고자 만들어진 브랜드로, 발달의 결정적 시기에 있는 영유아에게 건전지 놀잇감의 인위적인 자극이 아닌 시기마다 꼭 필요한 의미 있는 자극을 주는 놀잇감을 개발하고 있다.

피카부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2024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돌잔치 진행 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돌잔치 최소 보증 인원은 12인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