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여행 코스 장호항 삼척 해상 케이블카 in 강원도 여행지 추천

613

#삼척여행코스 #장호항 #장호항어촌체험마을 #삼척해상케이블카 #삼척케이블카 #강원도여행지추천

한국의 나폴리 장호항에서 즐기는 해양레포츠 체험 어떤가요?

눈부시도록 파란 삼척 바다가 철썩이는 장호항 어촌체험마을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투명카누 체험 활동으로 하루 해가 짧기만 합니다.

하루 종일 삼척 장호항 바닷물에 지쳤다면 삼척 해상 케이블카 타고 환상의 바다 여행해 보아도 좋습니다.

원더플 삼척!

삼척 여행 코스로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삼척 여행 코스 장호항 삼척 해상 케이블카 in 강원도 여행지 추천

장호 어촌체험마을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11

장호항 어촌체험마을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이유 있는 여행지 삼척에 와 보면 왜 장호항이 한국의 나폴리라 부르는지 단박에 알 수 있습니다.

강원도 여행지 추천 안내를 받고 망설임 없이 삼척 여행 코스인 장호항을 추천한 이유가 있는데요.

그냥 삼척 장호항에 와 보면 알 수 있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삼척 일출 명소이자 어촌체험마을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치르는 장호항은 해양레포츠 성지로 불리는 곳입니다.

에메랄드빛 삼척 바다 위를 유유히 떠다니는 투명카누 체험이야말로 장호항 어촌체험마을에서 적극 추천하는 놀거리인데요. 투명카누 바닥 아래 헤엄치는 물고기를 찾아보는 재미가 최고입니다.

장난치다가 바다에 빠져도 수심이 깊지 않아 마음 놓고 해양 레포츠 체험을 즐길 수 있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스노클링 체험하러 해외 나가신다고요?

이젠 삼척 가볼만한 곳 장호항에서 안전하게 스노클링 체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노클링 장비를 착용하고 장호항 바닷속을 들여다보는 재미야말로 환상적이었는데요. 왜 사람들이 장호항을 한국의 나폴리라 부르는지 알겠더라고요.

장호항 어촌체험마을 앞 바다는 수심이 얕아서 아이들도 얼마든지 스노클링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수영 실력이 어느 정도 있다면 삼척 바닷속으로 풍덩 뛰어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어릴 적에는 장호항 앞 바다에 그냥 풍덩하고 뛰어들어 헤엄치곤 했으니까요.

하지만 수영 실력이 없다면 안전하게 투명카누를 타거나 수심이 얕은 암석 사이에서 스노클링을 즐기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다가오는 여름휴가지 선정으로 고민이시라면 제가 먼저 다녀와 본 삼척 여행 코스, 장호항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해양레포츠 활동은 물론 수심이 앝아서 아이들과 놀기도 참 좋은 곳인데요. 하루 종일 바다에서 놀다 보면 배는 또 왜 그리 출출한지 ㅎㅎ 이럴 땐 장호항 어촌마을 어민들이 직접 깨끗한 삼척 바다에서 잡아온 생선회, 해물탕 등 맛난 먹거리를 즐기는 미식 여행 즐기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습니다.

info : 장호항 어촌체험마을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11

☎ 070-4132-1601

◆ 체험비 : 1인당 10,000원 ~ 44,000원 (체험 종류에 따라 상이)

◆ www.삼척장호어촌체험마을.kr

삼척 해상 케이블카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강원도 여행지 추천 코스이자 삼척 여행 코스 BEST 2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 체험입니다.

하늘에서 만나는 삼척 바다 여행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삼척 가볼 만한 곳 용화역과 장호역 사이 바다 위 하늘길을 오르는 삼척 케이블카 체험은 환상적인 하늘 여행길입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용화역을 출발한 삼척해상케이블카의 멋진 모습인데요

삼척 해상케이블카는 길이 874m 구간을 sunshine 호와 sunrise 호 2대의 케이블카가 운행 중입니다.

운행 시간은 편도 약 10분이 소요됩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삼척 바다 위를 한 마리 새처럼 날렵하게 오르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 너무 멋지지 않으신가요?

해상 케이블카 이용 시 주차장은 무료 이용이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삼척 해상 케이블카를 탄 가족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보았는데 너무 근사하게 잘 나왔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삼척 케이블카를 타고 두둥실 하늘 위로 떠오르는 기분이 최고였는데요. 크리스탈형이라 바닥 아래가 훤히 내려다보여 스릴감도 있고 아찔함도 느낄 수 있어 근래 타 본 케이블카 중 최고였습니다.

대부분의 케이블카는 산 위를 오르는 것이어서 별로 흥미가 없었는데 삼척 놀거리인 해상 케이블카를 타는 맛이 틀리더라고요.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다 본 삼척 바다 청정 해안선이 그림처럼 아름다웠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갈매기 한 마리도 케이블카를 탄 사람이 궁금한지 계속해서 따라오더라고요.

이럴 땐 새우깡 한 봉지라도 챙겨오는 건데 생각이 짧았네요.

이래서 삼척 여행을 다시 와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파란 하늘과 에메랄드빛 삼척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풍경은 절로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더군요.

멋진 풍경을 잊지 말고 사진으로 담아 가시길 추천드려요.

사진 제공 : 삼척 시청

장호항 어촌체험마을에서 투명카누도 타고 스노클링도 즐기다 보니 어느새 일몰이 지고 있었는데요.

파도가 잔잔한 항구에는 하루 종일 고기잡이를 마치고 돌아온 어선들이 정박해 있고 빨간 등대 하얀 등대 너머로 일몰이 지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문득 붉은빛으로 물드는 장호항 하늘 위로 삼척 해상 케이블카 한 대가 오르는 모습을 떼어다가 거실에 걸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info : 삼척 해상 케이블카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154-31

☎ 1644-4268

◆ 09:00~18:00, 매월 1, 3주 화요일 정기 휴무 (강풍 시 운행 중단)

◆ 이용요금

왕복 대인 10,000원, 소인 6,000원, 단체 대인 8,000원 소인 5,000원,

편도 대인 6,000원, 소인 4,000원, 단체 대인 5,000원 소인 3,000원

지역주민,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우대자, 관내 군인 할인 혜택 있음

◆ 전용 케이지 이용 시 반려견 출입 가능

-본 포스팅은 삼척 시청에서 제공받은 사진으로 작성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