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곳 가평여행 스페인 마을 가평 갈만한곳 서울근교카페

가평여행 장소로 선택한 가평 스페인 마을은 네이버 지도에서 검색으로 나오질 않았다.

그래서 내비게이션 검색으로 찾은 곳이 서울근교카페 ‘카페드까사’라는 곳이고 이곳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스페인 마을 전경을 거닐며 사진찍기 좋은 곳을 찾아 기념할 만한 사진을 촬영하면 된다.

카페드까사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남이터길 54-19 카페드까사

경기도 가평 갈만한 곳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가평 스페인 마을로 들어서는 길목이다.

숙박을 하시는 분들은 마땅한 가게가 없으므로 이 위로 오르기 전 코너에 위치한 emart24 또는 오른쪽에 있는 할인마트 등에서 먹거리를 준비하셔야 할 듯.

여기가 가평 스페인 마을?

가평여행 중에 만나는 좋은 분위기의 펜션이나 글램핑 같다.

내비게이션을 확인해 보니 목적지인 카페드까사는 더 위라고 알려주기에 보기는 좋으나 스페인 같지 않은 이곳을 패스하고 더 위쪽으로 이동.

라스블랑카스라고 쓰여 있는 이곳부터가 가평 스페인 마을이라 생각된다.

도착한 이곳은 카페드까사 주차장.

오호 소규모의 자작나무 숲이라.

일단, 가평 갈만한 곳의 분위기로는 시작이 좋다.

카페 건물 위로 계단이 보이길래 호기심 발동.

위로 올라와 보니 강화유리로 된 벽면 너머로 산자락이 초록 초록하고 글램핑 분위기에 화로대까지 놓여 있다.

일몰이 좋은 날 이곳에서 불놀이라도 하면 서울근교 인생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곳이 아닐까 싶다.

전망탑으로 오르는 달팽이 계단.

그 위로 오르니 거친 느낌의 스페인 분위기가 물씬.

전망탑에서 내려다보는 가평 스페인 마을이다.

전망탑을 내려와 본격적으로 서울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스페인 마을의 골목 투어를 시작한다.

입소문대로 진짜 가평 갈만한 곳인지 확인차.

이곳은 펫존이라 쓰여 있다.

아마도 댕댕이들과 함께 서울근교 힐링여행을 가고자 하는 분들을 겨냥한 공간이지 싶다.

전체적으로 정갈하게 다듬어져 있는 거리와 건물들.

스페인이 원래 이렇게 깨끗했는지 의문이 든다만.

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소문이 난 바로 그 공간들이 하나 둘 눈에 띄기 시작한다.

대단하다거나 엄청나다는 느낌이 아니라 스페인 마을의 골목에서 느낄 수 있는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다.

실제 스페인 사람들이 이주해 온 동네인가 싶기도 하지만 알고 보니 그냥 스페인 남부 지중해와 맞닿은 안달루시아(Andalucia)의 어느 마을을 모티브로 해 건축된 재창조 공간이 이곳 서울근교 스페인 마을이 된 것이다.

크아~ 정말 사진찍기 좋은 곳이군.

여기 가평 갈만한 곳이자 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 곳을 알리는 데 있어 큰 홍보효과를 준 장소가 여기다.

현재 사람이 없어 그렇지 지중해와 어울리는 원피스를 입고 챙 넓은 모자를 쓴 낭자라도 앉아 있다면 이미 그 자체로 스페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

전망탑에서 봤을 때 마을의 규모가 그리 크지 않음을 확인했기에 얼마나 다행인지.

처음 이곳이 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 곳이고 가평 갈만한 곳이라는 입소문을 들었을 때 규모가 크면 꽤 오랫동안 돌아다녀야 하는 거 아닌가 싶어 올까 말까 고민을 했었다. 하지만 전망탑에서 바라봤을 때 혼자서 설렁 설렁 돌아다니면 채 30분도 소요되지 않을 것 같다.

물론, 혼자서 돌아다닐 때 채 30분도 걸리지 않을 거라는 이야기며 2명, 3명이서 예쁜 사진을 찍자고 마음먹으면 1시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도대체 이렇게 스페인스러운 골목에서는 어떻게 사진을 찍어야 멋지게 보이는 걸까?

이런 곳은 혼자 돌아다니는 것이 썩 즐겁지 않다.

내 사진의 피사체가 되어줄 누군가와 함께 했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 분위기.

괜히 사진찍기 좋은 곳이라 소문난 것이 아니다.

이렇게 아쉬움이 있으니 가평 갈만한 곳을 추천할 때 이곳을 소개하지 않을 수 없을 듯.

이곳의 누군가와 인연이 있는 것도 아님에도

서울근교 사진찍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는 것은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란 생각이다.

나 역시도 추천할 만한 장소이기 때문.

휘휘 잰걸음으로 돌아다니긴 했지만 나름 사진 좀 찍고 오르락내리락 하다 보니 예상했던 30분을 거의 채웠다.

이젠 좀 쉬었다가 다음 여행지인 강원도로 넘어갈 생각이다.

이곳 서울근교 스페인 마을에서 오늘 내가 쉬고자 하는 곳은 카페드까사로 마을에서 유일한 카페가 아닐까 싶고 서울근교카페로 가볼 만하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정갈하면서도 무언가 스페인스럽게 꾸미려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하지만 스페인스럽진 않다. 그냥 흔적만…

그래도 이 정도면 서울근교카페로 추천받을 것 같다.

서울근교에 위치한 스페인 마을로 가평여행을 와 차분한 분위기의 서울근교카페에 앉아 취하는 휴식.

참 좋은 일이다.

음… 저 자리가 내 자리 같은데?

보통의 카페처럼 딱히 자리가 정해진 것은 아니지만 이 많은 중에서 눈에 딱 들어오는 자리는 아무래도…

혹시라도 가평 갈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이곳 스페인 마을을 방문해 보시라 권하고 싶다.

여기 카페드까사를 검색해 찾아오시면 되며 이곳 주차장에 주차를 한 뒤 사진찍기 좋은 곳을 찾아다니면 된다.

꽤 흡족한 사진찍기 좋은 곳을 발견했다면 취할 수 있는 모든 동작으로 다양한 사진을 남겨보시길.

그리고 카페드까사에 앉아 시원한 음료와 함께 힐링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참 멋진 일이라 생각된다.

사진찍기 좋은곳 가평여행 스페인 마을 가평 갈만한곳 영상 1분 37초

+1
1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