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을 선택할 때 멋진 경치는 매력적인 선택지다. 우뚝 솟은 후지산 봉우리는 일본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상징한다. 동시에 여행자에게 영감의 원천이 되기도 한다.
후지산 최고의 전망을 원한다면, 후지산 기슭에 있는 5대 호수 중 하나인 가와구치코 주변을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리조트부터 전통적인 료칸까지, 후지산의 독특한 전망을 제공하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1. 호시노야 후지
Hoshinoya Fuji
호시노야 후지는 독특한 글램핑 경험을 선사한다. 이 호텔의 기하학적인 캐빈은 가와구치코 호수가 내려다보이는 야마나시 현의 소나무가 우거진 산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글램핑 개념을 한 차원 높여 자연 속에서 궁극의 디지털 디톡스를 선사한다.
전용 발코니에서 후지산을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가와구치코 호수에서 이른 아침 카누를 타거나 호수 기슭을 따라 자전거를 타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하다.
2. 후후 가와구치코
Fufu Kawaguchiko
후후 가와구치코는 2018년 개장한 초호화 료칸이다. 이곳은 장엄한 후지산과 반짝이는 호수 풍경을 자랑한다.
후후 가와구치코는 32개의 스위트룸을 갖췄다. 각 객실에는 화산암이 깔린 전용 노천탕이 있다. 이곳에서 숨막히는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다.
3. 호텔 코난소우
Hotel Konansou
전형적인 료칸을 경험하고 싶다면 가와구치코 호수 기슭에 위치한 호텔 코난소우를 추천한다. 전통적인 온천 호텔로 객실 또는 야외 온천탕에서 후지산 전경을 즐길 수 있다.
코난소우에는 전통적인 일본식 객실부터 현대적인 서양식 객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코난소우는 다양한 종류의 사케를 곁들인 객실 내 가이세키 다이닝을 제공한다.
글·디자인= 권효정 여행+ 기자
사진= 각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