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대표 호텔로 자리 잡은 안다즈 서울 강남이 ‘6주년 기념 패키지’를 내놓았다.
이번 패키지는 오감(미각·후각·시각·청각·촉각)을 넘어, 머무는 순간의 여운까지 남기는 ‘여섯 번째 감각’을 테마로 기획했다.
특히 기념일이나 오붓한 파티, 생일 등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호텔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스페셜 홀 케이크 △샴페인 1병과 셰프 스페셜 카나페 △조각보 레스토랑 조식 뷔페 2인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를 포함한다.
또한 투숙객은 호텔의 웰니스 공간인 더 서머 하우스(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안다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케이크, ‘페리에 주에 그랑 브뤼’ 샴페인과 카나페가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호텔이 개관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단순한 투숙을 넘어 감각적인 미식과 공간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기념일이나 특별한 축하의 순간에 완벽한 호캉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패키지는 2025년 9월 7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홍지연 여행+ 기자
- 클룩, 홍콩 디즈니랜드 20주년 기념 선물 담은 ‘한정판 패키지’ 선봬
- 금호리조트, ‘자원 순환의 날’ 맞아 의류 기부 캠페인 벌여
- ‘여기는 벌써 가을’ 귀염 오싹 호러 콘텐츠로 축제여는 롯데월드
- 포시즌스 서울, 15층 숨은 야외 공간 테라스에서 칵테일 프로모션 진행
- 추석 황금연휴 여행, 60대↑ “가족과 함께 가야”… 2030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