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가볼 만한 곳, 역사와 풍경이 어우러진 발자취

1
피나클랜드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
피나클랜드  (ⓒ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

[투어코리아=김민석 기자] 충남 아산시는 수도권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다. 예로부터 온천으로 유명하며, 자연과 역사, 그리고 현대적인 휴식 공간이 조화를 이루는 곳이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여행객들을 맞이한다.

아산 스파비스는 온천수를 활용한 테마 온천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적합하다. 바데풀에서 수중 마사지를 즐기거나, 어린이용 키즈풀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실외 온천풀은 물놀이와 온천욕을 동시에 제공한다. 시설은 깔끔하게 관리되며, 수도권에서의 접근이 용이하다.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에 위치한다.

피나클랜드 수목원은 아산만 방조제 매립을 위한 채석장이었던 곳을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조성한 공간이다. 봄에는 수선화와 튤립이 만개하고, 여름에는 수국이 탐스럽게 피어나며, 가을에는 국화의 향연이 펼쳐진다. 겨울에는 설경이 절경을 이룬다. 알파카, 꽃사슴 등 동물 먹이주기 체험을 제공하여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넓은 잔디광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산책로를 따라 계절의 변화를 만끽할 수 있다. 아산시 영인면 월선길에 자리한다.

우즈베이커리카페는 신정호수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위치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이다. 매일 직접 구운 신선한 빵과 스페셜티 등급 원두로 내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정성껏 만든 브런치 메뉴도 제공한다. 넓은 테라스에서 호수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주차 공간이 넉넉하여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아산시 신정로에 있다.

현충사는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얼을 기리는 사당이다. 이곳은 장군의 영정을 모신 본전과 기념관, 활터 등 다양한 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경내에는 고즈넉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사색하며 걷기에 좋다. 울창한 소나무 숲과 조경이 아름답게 가꾸어져 있어 방문객에게 평온함을 제공한다. 특히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단풍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다.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역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다. 아산시 염치읍 현충사길에 위치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