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여행 재미, 팔봉산의 절경과 목가적 정취 만끽

1
팔봉산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팔봉산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투어코리아=박규환 기자]나라꽃 무궁화의 고장 강원도 홍천군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맑은 물, 청량한 공기를 자랑하는 고장이다.

 서울~양양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 등 수도권과 가까워진데다 빼어난 산세와 홍천강이 어우러져 사계절 내내 방문객이 많고, 찾는 이들에게 평온함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홍천군 서면에 위치한 휘바핀란드는 이국적인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목장형 테마 공간이다. 이곳은 드넓은 초원에서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하며 자연 속 휴식을 경험하는 장소이다. 방문객들은 목가적인 풍경 속에서 자연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휘바핀란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쿠실 카페가 있다. 유럽의 한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공간이다. 주인이 직접 모은 빈티지 소품들이 곳곳에 자리하며 고풍스러운 멋을 더한다.

카페 안쪽에는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지내는 비밀의 정원이 있어 고양이들과 함께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선한 커피와 수제 디저트를 맛보며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곳이다.

서면 팔봉리에는 여덟 봉우리가 솟아 독특한 경관을 이루는 팔봉산이 있다. 기암괴석으로 이루어진 봉우리들은 저마다 개성 있는 모습을 뽐내며, 산을 오르는 내내 다채로운 풍경을 제공한다. 정상에 다다르면 홍천강을 비롯한 주변의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 탁 트인 시야를 선사한다.

홍천군 화촌면의 홍천동키마을은 당나귀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이곳은 깔끔하게 관리된 시설에서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특히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 너른 공간에서 당나귀 먹이 주기, 승마 체험 등 동물과 직접 소통하는 활동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