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가볼 만한 곳, 공원, 베이커리 맛집 투어

18
파리공원 (ⓒ양천구 공식블로그 대한민국 구석구석)
파리공원 (ⓒ양천구 공식블로그 대한민국 구석구석)

[투어코리아=박규환 기자] 양천구는 서울 서남부에 위치하며, 목동을 중심으로 한 아파트 단지와 함께 다양한 공원, 문화 시설, 그리고 쇼핑과 미식을 즐기기 좋은 곳이다.

7월 넷째 주 양천구의 날씨는 최고기온 33도에서 최저기온 24도로 예보되며, 소나기 소식이 있다.

양천구 목동에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공원과 함께 안양천이 흐른다. 파리공원은 한미수교 100주년을 기념하여 서울과 파리의 우정을 상징하는 공원이다. 에펠탑을 축소한 조형물과 개선문 모형, 인공 호수 등이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피크닉이나 산책을 즐기기 좋다.

안양천은 서울 서남부를 가로지르는 하천으로, 잘 정비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있다. 계절마다 다양한 꽃과 식물들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운동과 휴식을 즐기기 좋다. 안양천 가족정원은 안양천을 따라 조성된 친수 공간으로, 잘 가꿔진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있어 가족 단위로 여유롭게 운동과 휴식을 즐기기 좋다.

신월동에 위치한 서서울호수공원은 김포공항 소음 완충지대에 조성된 도심형 공원이다. 넓은 호수와 함께 다양한 수생식물, 그리고 소음이 발생할 때마다 작동하는 소리분수 등 이색적인 볼거리가 있다.

양천구 신정동에는 목동 중심부에 위치한 양천공원이 있다. 다양한 테마 공간과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계절마다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 아이들이 뛰어놀거나 가족 단위 나들이를 즐기기 좋다.

양천구 목동에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베이커리들이 밀집해 있다. 파티세리소나는 에그타르트, 무화과크림치즈페스츄리 등 다양한 베이커리와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이며, 빵의시간 목동본점은 소금빵과 치아바타가 인기인 베이커리로, 올리브치아바타와 바질토마토치아바타가 인기 메뉴이다. 빵카페 목동점은 빵카페 목동점은 밤파이, 라이스 레잔노아, 치킨패스츄리 샌드위치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제공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