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김민석 기자] 충남 태안은 바다와 모래언덕, 꽃농원이 어우러진 지역으로,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명소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다.
태안 특유의 독특한 해안 지형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공간들이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원북면의 태안 신두리해안사구는 광활한 모래언덕이 끝없이 펼쳐진 국내 최대 규모의 해안사구로, 이국적인 풍경을 사진에 담기 좋은 명소다.
푸른 바다와 모래언덕의 조화가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사진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파도리해수욕장 인근 소원면에 위치한 해식동굴은 파도가 깎아 만든 천연 동굴로, 바다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풍경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장소다.
동굴 앞에 펼쳐진 해안 절경과 함께 독특한 자연을 배경으로 특별한 사진을 남기기에 적합하다.
남면에 자리한 팜카밀레는 사계절 내내 꽃과 허브로 가득한 관광농원으로, 넓게 펼쳐진 정원 속에서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공간이다. 꽃밭과 자연 속 풍경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순간을 담을 수 있다.
이처럼 태안 가볼 만한 곳으로 꼽은 포토 스팟은 독특한 자연 지형과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장소들이 모여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지를 제공한다.
- NOL 인터파크투어, 올 상반기 유럽 투어&액티비티 거래액 504% 증가
- 제주도 중문 가볼 만한 곳, 자연 속 힐링 코스
- 일본 여행, 기본정보부터 추천 시기까지 한눈에
- 강원도 양양 가볼 만한 곳, 여름 피서지 해수욕장 6곳
- 부산 송도 가볼 만한 곳, 바다 전망 즐기기 좋은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