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이지환 기자] 후쿠오카여행으로 가볼만한곳은 일본 규슈 북부의 관문 도시답게 쇼핑, 자연, 역사문화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중심지인 하카타는 교통과 상업의 중심지로, 하카타역 일대에는 다양한 백화점과 쇼핑몰, 음식점이 밀집해 있어 여행의 시작점으로 적합하다.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캐널시티 하카타는 복합 문화시설로 쇼핑과 식사, 엔터테인먼트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인공 운하를 중심으로 구성된 구조와 정기 분수쇼가 특징이며, 라멘 스타디움에서는 일본 전역의 라멘을 맛볼 수 있다.
자연 속 휴식을 원한다면 오호리공원과 마이즈루공원이 인기가 높다. 오호리공원은 호수를 중심으로 산책로가 조성돼 시민들의 휴식처로 사랑받고 있으며, 인근의 마이즈루공원은 후쿠오카성 터가 남아 있는 역사적 공간이다.
다자이후 텐만구는 후쿠오카 외곽에 위치한 신사로, 학문의 신을 모시는 곳이다. 학생들과 가족 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명소로, 경내를 따라 이어지는 기념품 거리도 즐길 만하다. 또한 후쿠오카 타워는 해안가에 위치한 전망 타워로,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장소로 꼽힌다.
그 외에도 모모치 해변, 나카스 포장마차 거리 등도 현지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처럼 후쿠오카여행은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의 여유, 전통문화가 어우러져 다양한 목적의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도시로 자리잡고 있다.
- 나트랑여행으로 가볼만한곳 빈펄랜드부터 혼총까지
- 런트립, 빈탄섬으로!….인도푸드, 빈탄 트라이애슬론 공식 출범
- 푸꾸옥여행 추천 명소 빈펄사파리부터 선월드까지
- 인천역서 출발하는 도심 여행, 차이나타운과 놀거리 관광지 추천
- 신사역 맛집 탐방, 가성비 호텔 뷔페부터 감성 레스토랑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