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휴양섬 및 허니문전문여행사 투어민은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쿠다후라로 신혼여행을 계획중인 예비 신혼부부 30쌍 한정 선착순으로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6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는 4박이상시 샴페인, 웰컴과일, 허니문케이크, 리조트 기념품 등의 허니문 특전이 포함된다.

또 조식 및 석식, 왕복스피드보트 무료, 빌라내 프라이빗 풀에서 즐기는 플로팅선셋칵테일(1회), 30분 사진촬영, 선셋피싱(1회), 모닝요가(1회)와 마린디스커버리센터, 스노클링장비를 비롯한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 등의 오션패키지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투어민 단독 객실 업그레이드의 일환으로 디럭스비치파빌리온위드풀을 비치빌라위드풀로 객실이 업그레이드 돼 더 넓고 고급스러운 빌라이용이 가능하다.

몰디브 노스말레아톨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포시즌쿠다후라는 고급스러움과 따스한 지역감성을 모두 담아낸 리조트로, 넓고 세련된 객실과 미식경험, 특별한 해양스포츠 모두를 즐길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말레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단 25분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뛰어나다.
몰디브 포시즌쿠다후라는 열대섬 특유의 자연미와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 리조트 전체가 잘 조경된 정원과 몰디브 전통건축양식을 담은 방갈로 스타일도 이색적이다.
총 96개 객실 전체가 초가지붕과 원목마감재, 화이트톤 모던 인테리어가 편안함과 감각적인 휴식을 보장한다.
민경세 투어민 대표는 “투어민은 직접 방문해본 인증된 리조트만 추천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걱정없는 추가 비용 그리고 전 직원이 직접 출장을 다니며 쌓은 지식을 바탕으로 한 상담으로 고객분들에게 즐겁고 안전한 휴양과 허니문을 제공”한다고 말했따.
이어”매년 1만명 이상의 몰디브 여행을 책임지는 저희 투어민의 이번 몰디브 단독프로모션을 통해 생애 단한번 몰디브 신혼여행을 완벽하게 보장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치앙마이에서의 잊지 못할 경험, 무엇을 할까?
- 초짜 다낭 여행, 이 다섯 곳만 알면 후회 없다!
- 구례 산수유꽃 4월 초까지 감상 가능
- 강원도 홍천에서 숲길 거닐며 봄 만끽!
- 춘천 레고랜드, 신규 롤러코스터로 시즌 본격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