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코코 로드 레이스, 마라톤과 여행을 즐기는 비결은?

179

[투어코리아=이민성 기자] 모두투어가 괌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와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2025 괌 코코 로드 레이스’ 기획전을 선보였다.

괌정부관광청이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괌의 국조인 코코새 보호를 위한 의미 있는 국제 행사로,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사진 = 괌(출처 : 픽사베이)
사진 = 괌(출처 : 픽사베이)

대회는 오는 4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첫날은 어린이 대상 ‘코코 키즈 펀 런’이 개최되며, 연령에 따라 그룹을 나눠 무리 없는 참여가 가능하다. 클라이밍, 미니 ATV, 체험 농장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가족 단위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다.

둘째 날에는 성인을 위한 21km 하프 마라톤이 진행되며, 괌정부관광청을 출발해 투몬비치와 이파오 비치를 지나는 해안 코스를 달리며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에키덴 릴레이 마라톤’이 새롭게 도입돼 주목된다. 4인 1조로 팀을 구성해 각자 5km씩 이어 달리는 방식으로, 괌 도심과 자연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됐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다양한 조합으로 참여가 가능해 폭넓은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획전 상품에는 마라톤 참가비 지원, 공항-호텔 송영 서비스, 호텔 조식, 서커스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돼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