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코리아=김민석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딸기 축제인 논산딸기축제가 3월 27일부터 3월 30일까지 논산 시민가족공원에서 열린다.
논산은 청정딸기산업특구로 지정될 만큼 품질 좋은 딸기를 생산하는 지역으로, 이번 축제에서는 신선한 딸기를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논산딸기축제의 핵심 행사로 손꼽히는 딸기따기체험은 논산 딸기농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번 논산딸기축제에서는 딸기디저트 만들기, 딸기 푸드트럭 존, 불먹거리축제 등이 함께 진행되며, 논산딸기즙과 딸기잼 등 지역 특산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논산딸기축제 맛집으로 알려진 논산 딸기뷔페에서 다양한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특별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논산딸기축제에 방문한다면 주변 가볼만한곳도 함께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탑정호 출렁다리는 논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아름다운 호수 전망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다.
또한, 역사적인 의미가 깊은 논산 선샤인랜드에서는 근대 한국 역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논산딸기축제는 달콤한 논산 딸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행사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봄날 논산 여행을 계획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축제 일정에 맞춰 방문해 신선한 논산 딸기를 맛보고 다채로운 체험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 치앙마이 여행, 3월 기후와 추천 명소는?
- 봄날 가볼만한 양평 명소, 감성 카페부터 자연 속 힐링까지!
- 가평 키즈풀빌라 추천! 봄날 아이들과 즐기는 최고의 힐링 여행
- 따뜻한 봄날씨에 즐기는 홍천, 아이와 가볼만한 여행지는?
- 내일 서울 날씨 맑음, 한강공원·북촌한옥마을 나들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