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코스 빅아일랜드 일일투어, 선셋스노클링

3

하와이는 아름다운 해변, 선셋, 푸른 바다, 그리고 이국적인 자연 경관으로 유명해 많은 분들이 신혼여행지로 선택을 합니다. 
와이키키 해변, 마우이의 한나 로드, 오아후의 다이아몬드 헤드 같은 명소들은 신혼여행자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죠.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
글사진 : 라파의 여행일기

한국에서 하와이(오아후 섬, 호놀룰루)까지 직항으로 약 8~9시간 정도 걸려서 비교적 부담 없는 비행시간으로 갈 수 있습니다. 미국 본토의 도시들보다 비행 시간이 짧고, 시차도 상대적으로 적어서 여행 후 피로감이 덜합니다. 

또한 하와이는 미국령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신혼부부가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하와이는 스노클링, 서핑, 헬리콥터 투어,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마우이 섬의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에서 보는 일출이나 빅아일랜드의 화산 투어도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신혼부부가 많이 찾는답니다. 

뿐만 아니라 하와이는 연중 따뜻한 날씨로 유명해서 사계절 어느 때든 여행하기 좋습니다. 특히 한국의 겨울철(11월~2월)에 떠나면 따뜻한 날씨와 해변을 즐길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신혼여행지랍니다.

이것저것 신경쓸일없이 편하게 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시다면, 패키지를 선택하기도 하시지만, 여행 내내 자유시간을 보내며 중간에 투어를 즐기고자 하신다면, 하와이 신혼여행코스에 투어상품을 몇개만 넣어도 알찬 여행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여러 하와이 신혼여행 투어 중에서 두가지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BIG섬’ 빅 아일랜드 일일투어와 선셋 스노클링입니다. 

1. ‘BIG섬’ 빅 아일랜드 일일투어

신혼여행으로 하와이에 왔다면 빅아일랜드(BIG Island)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빅아일랜드는 하와이 제도 중 가장 큰 섬으로, 다채로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명소들이 가득하답니다.

마이리얼트립의 빅 아일랜드 일일투어는 와이키키에서 빅아일랜드로 이동하여, 푸날루우 블랙샌드비치, 카우 커피농장, 화산국립공원, 레인보우 폭포를 돌아보고, 다시 와이키키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투어 상품 내에는 주내선 왕복 항공권과 점심식사가 포함되어있으며, 점심식사는 화산 국립공원 인근 식당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총 14시간이 소요되는 일정으로 한국인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둘러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투어입니다.

개별적으로 이용하면 장시간 운전도 해야하고, 설명을 들을 수 없겠지만, 투어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이동하는 시간동안 쉬기도해서 보다 편하게 투어를 할 수도 있답니다. 

2. 선셋 스노클링

두번째 소개해드리는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는 바로 선셋 스노클링입니다.
하와이에서 꼭 경험해야하는 TOP2 액티비티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하와이가자’의 프리미엄 선셋 스노클링은 거북이 스노클링과 5종 해양 액티비티 그리고 와인과 함께하는 선셋 크루즈까지 즐길 수 있어 로맨틱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스노클링과 와인,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선셋 스노클링 코스는 호텔픽업을 시작으로 거북이 스노클링, 인생샷 촬영, 스탠드업 패들보드, 스탠드업 패들보드, 씨카약, 씨두 스쿠터, 선상 보트 다이빙, 와인파티로 이루어지며, 호텔 드랍오프로 마무리됩니다. 

스노클링에 필요한 장비대여는 물론, 와이키키 지역 내 왕복 픽업서비스에 와인과 함께 치즈보드, 커피, 녹차, 생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니, 보다 편하게 투어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코스를 고민중에 계시다면, 빡빡한 일정보다는 여유있게 투어프로그램으로 자유일정을 계획해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와이키키의 해변에서 손을 잡고 걸으며 느끼는 여유, 다이아몬드 헤드에서 함께 바라본 멋진 풍경, 그리고 선셋 스노클링처럼 잊을 수 없는 순간들까지. 하와이 신혼여행을 계획하실때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