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는 덤”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패스 특가 판매 시작

1

사진= 비발디파크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가 다가오는 2024/2025 동계 시즌을 앞두고 더욱 다양해진 혜택을 담은 스키 시즌패스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특가 판매 시즌패스는 스마트, 프리미엄 두 가지 상품으로 나뉜다. 먼저 스마트상품은 장비 렌탈과 스노위랜드, 강습, 식음 등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동계시즌 내 사용할 수 있는 오션월드 1회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다.

프리미엄상품은 동반 자녀 1인과 전일권, 오션월드 10회 무료 이용권, 스노위랜드 5회 무료 이용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13세 이하의 동반 자녀 기준을 ‘19세 이하로 대폭 완화했다. 구매자에 한해 음료 10잔 이용권도 더해진다.

2024/2025 동계 시즌패스 특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라이더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최고의 설질과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슬로프 시설을 자랑한다. 15000평 규모의 대형 썰매장 스노위랜드에서는 즐기는 콘텐츠들은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가오는 동계 시즌을 맞이해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누릴 수 있는 시즌패스를 특가 판매한다올 겨울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겨울 레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예신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