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꾸하러 호텔가자” 그랜드 조선 부산이 선택한 한정판 키링

302

그랜드 조선 부산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코지모지와 함께 한정판 키링을 주는 코지 앤 컴피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부산이 가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으로 준비한 코지 앤 컴피패키지는 1130까지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하여 제작된 시즌 한정 키링이 혜택으로 포함됐다.


코지모지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카테고리와 국내 작가들의 유니크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형, 키링 등을 활용해 가방을 꾸미는 백꾸(백 꾸미기)’ 열풍이 이어지면서, 어글리버드, 미니버드 키링 등의 인형 키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키링의 컨셉은 코지 앤 컴피, 호텔에서 편안하게 호캉스를 즐기는 푸들의 모습을 키링으로 구현했다.

코지모지의 인기 상품인 푸들키링에 그랜드 조선 로고가 새겨진 배스 로브를 입힌 한정판 키링으로, 호텔 객실을 연상케 하는 특별 제작된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투숙객은 실내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고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호텔 레스토랑 및 라운지앤바, 조선델리에서 사용가능한 10% 식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홍지연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