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가 다가오고 있다. 여름을 즐기기에 수영장에 몸을 담그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다.
휴가 계획이 있다면 미리 확인하고 가자. 세계에서 가장 멋진 전 세계 럭셔리 호텔의 수영장 4곳을 소개한다.
1. 잭스 캠프, 아프리카 보츠와나
Jack’s Camp
아프리카 보츠와나의 잭스 캠프(Jack’s Camp)는 사파리 스타일 휴양지이다. 칼라하리 사막 중간에 위치한 잭스 캠프 수영장은 여행자의 오아시스이기도 하다.
수영장은 방문객들이 끝없이 펼쳐진
초원을 바라볼 수 있도록
약간 높은 지대에 위치해있다.
우기 동안 수영장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은 얼룩말과 누(wildebeest) 무리의 이동으로 멋진 광경을 누릴 수 있다.
2. 리츠칼튼 코사무이, 태국
The Ritz-Carlton, Koh Samui
태국 고유의 자연미를 배경으로 한 열대 낙원인 리츠칼튼 코사무이는 스파 빌리지 코사무이에 멋진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다.
리조트 전용 구역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은 후 고급 카바나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3. 더 싱귤러 산티아고, 칠레
The Singular Santiago
싱귤러 산티아고 호텔은 산 크리스토발 언덕과 산타루시아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특급 조망이 예술이다. 이곳 루프탑바에는 115가지 술이 있다.
여름 동안, 이곳은 환상적인 루프탑 수영장을 개방한다. 고급스런 대리석 바, 야외 식탁,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도시의 햇빛을 쬐며 산티아고의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4. 츄겐 그랜드 호텔, 스위스
Tschuggen Grand Hotel
최고급 호텔의 대명사인 츄겐 그랜드 호텔은 해발 1800m 높이의 멋진 알프스 지역을 배경으로 한 리조트다.
건축 거장 마리아 보타(Mario Botta)가 디자인한 ‘츄겐 베르고아제(Tschuggen Bergoase)’는 자연, 따뜻함, 빛, 물, 그리고 바위를 결합해 독특한 스파와 수영장 공간을 만들어낸다.
글·디자인 = 권효정 여행+ 에디터
- 비 오는 날 여기!감각을 깨우는연희동 스폿 5
- 숲에서 욕조 목욕.. 전세계 아름다운 정글 호텔 4
- 타이태닉 때보다 깊은 해저 7000m에서 발견한 배의 정체
- 소가 방귀 뀌면 세금 내는 나라가 있다고?
- 일등석 예약했는데 비켜라… 도대체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