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에 외국인 여성 몰린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협업한 특별 객실

290

더 플라자 LOL 외국인 팬 공략 객실 선봬
객실 이용객 64%가 외국인으로 10명 중 9명이 여성
LCK 경기 관람권과 HLE 한정 기획 상품 증정
HLE 멤버 5인 사인과 경기복 무작위 제공 행사도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더 플라자 호텔이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팀을 주제로 꾸민 두 번째 객실인 와이낫 슈퍼 다이브 위드 HLE(WHY NOT?! Super Dive with HLE)’를 선보인다.

출시 이후 해당 객실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외국인 여성 관광객의 성지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더 플라자가 지난 2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 업계와 협업해 선보인 리그 오브 레전드 객실 상품 이용객의 64%는 외국인이었다. 10명 중 9명은 여성인 것으로 나타났다.


더 플라자 관계자는 e스포츠 객실 패키지가 상반기 상품 매출의 82%를 차지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더 플라자는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 경기를 즐기기 좋다고 귀띔했다.

올해 서머 스플릿 정규 시즌을 앞두고 더 플라자는 다시 한번 HLE와 함께 손잡고 객실 상품을 준비했다.

상품은 디럭스 객실,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경기 표 2, 더 플라자 x HLE 한정판 기획 상품인 포토 카드 5, 인생네컷, 더스트 백 등으로 구성했다.

인생네컷에는 더 플라자의 상징인 보라색을 배경으로 선수들의 중요 경기 순간을 생생하게 담았다. 포토카드는 선수들의 미공개 화보 사진을 활용해 제작했다. 특히 이번 기획 상품은 시중에서 구할 수 없어 더 특별하다.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HLE 구성원 5인의 사인이 담긴 경기복을 객실에 무작위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상품 예약은 814일까지 가능하다. 웹 회원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외국인은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싶어도 한국어 사이트에서 표 사기를 어려워한다이번 상품은 경기 관람과 숙소를 한번에 예약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한화생명e스포츠는 LOL 프로게임단 HLE를 운영하며 2021년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등 e스포츠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해는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경력이 있는 바이퍼박도현 선수, ‘제카김건우 선수와 재계약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HLE2024 LCK 스프링 시즌에서 153패로 3위를 기록해 상위권에 안착했다.

글=김혜성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