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가볼만한곳 전국 수국명소 수국축제 best 4

715

전국 수국명소 수국축제 best 4

6월이 되니 전국의 수국명소들이 인기가 많이 있습니다. 수국의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아름다운 수국의 모습을 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전국 수국명소 수국축제 소개해드려볼게요. 

1. 공주 유구 색동수국정원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창말길 44
041-840-8090

유구 색동수국정원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창말길 44 지도보기

6월14일부터 16일까지 유구 색동수국정원에서 열리는 유구색동수국축제는 유구천 수변을 따라 1km구간에 조성이 되어있습니다. 중부권에서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수국꽃밭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품종의 수국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수국이 많이 있기때문에 사진을 찍으려는 분들이 많이 찾으십니다. 수국 이외에도 능수벚나무, 작약, 수선화등 계절꽃들이 피는 곳이라서 방문하시면, 수국과 함께 다양한 꽃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공주 유구 색동수국정원에는 저녁이 되면, 조명이 들어와 야경을 감상하기 좋아요. 낮과 밤의 풍경이 아름다워요. 몽글몽글 동글동글한 수국의 꽃을 보면,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수국 꽃 주변으로 로맨틱한 조형물이나 조명분위기를 만들어놓아서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2. 종달리수국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630-1

종달리해안도로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630-1 지도보기

종달리수국길은 제주도에서도 유명한 수국명소입니다. 이곳은 해안변을 따라서 수국이 피어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산책을 즐기면서 수국을 볼 수도 있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수국과 멀리 제주바다까지 같이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랍니다. 

하도해수욕장에서 종달리수국길 입구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이용하시면되는데요. 제법 길게 수국길이 형성되어있어서, 산책을 하시면서 제주의 아름다움도 같이 즐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다와 어우러진 수국길은 다른 수국명소에서는 느낄수 없는 분위기이기때문에 특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요. 하지만, 차가 다니는 도로가에 있어서 안전에 유의하셔서 수국을 감상하시면 좋겠습니다. 

3. 부산 해운대 송림공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702

송림공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702 지도보기

부산에도 수국명소가 있습니다. 부산에는 태종대 수국명소가 많이 알려진 곳인데, 그에 비해 덜 알려진 송림공원이지만, 이제 입소문이 좀 나기 시작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송림공원이름답게 소나무가 많이 있는 공원에 그 사이사이로 수국꽃을 볼 수 있습니다. 

송림공원에는 다양한 종류의 수국이 심어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색상의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파란색, 분홍색, 보라색 등 다채로운 색상의 수국이 어우러져 있어 화려한 장관을 이룹니다. 

송림공원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가까워 바다와 수국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바다와 어우러진 수국을 감상하는 것은 이곳만의 독특한 매력입니다.

수국이 만개하는 시기에는 송림공원은 수국이 피어있는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멋진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송림공원에는 벤치, 산책로, 자전거 도로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가족 단위나 연인들이 함께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공원을 산책하며 수국의 향기와 아름다움을 만끽해보세요.

4. 율봄식물원 수국정원
경기 광주시 퇴촌면 태허정로267-54
031-798-3119
매일 4월 -10월 10:00 – 18:00
입장료 5,000원(대인, 소인 공통)
24개월 이하 유아 무료입장

율봄식물원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태허정로 267-54 정문 주차장 지도보기

율봄식물원 수국정원은 수국이 필 시기가 되면,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경기도 수국명소입니다. 다양한 색상과 품종의 수국이 조화를 이루기때문에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경기도 율봄식물원은 약 100여종 1만여 주가 심겨져 있는 곳으로 꽃과 나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율봄식물원 수국정원은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수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수국과 어우러지게 특별히 조성된 포토존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율봄식물원의 수국은 정문과 후문 두곳에서 볼 수 있어요. 도시락을 가지고 방문할수있기때문에, 미리 도시락을 준비해가서, 도시락과 간식을 먹으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율봄식물원에서는 어린이 행복이벤트로 유아,어린이(25개월~초등) 입장 고객에 한해 1인 1매 동물먹이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으니 이번주말 수국명소에 다녀오시는 것 어떨까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