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강원도 어때… 정선 파크로쉬 고대 전통의학 패키지 선봬

31

국내 최초 리조트서 누리는 5천년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닥터와 2박 3일간 힐링 체험
체크아웃 후 가능한 조식 뷔페도 선봬

고대 전통의학 아유르베다 체험 패키지 선보이는 정선 파크로쉬 / 사진=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도 정선 파크로쉬가 연말 호캉스족을 위한 프로그램을 내놨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이하 파크로쉬)가 올해 상반기 도입했던 ‘아유르베다(Ayurveda)’ 웰니스 콘텐츠를 한 차원 높여 이달 선보인다. 고대 인도 전통 의학 ‘아유르베다’는 산스크리트로 ‘인생의 지혜’를 뜻한다. 아유(Ayu)는 삶·생활, 베다(Veda)는 과학·변하지 않는 지혜를 의미한다. 아유르베다는 가장 잘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실천하며 신체와 정신의 건강을 추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파크로쉬는 지난 5월 개관 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콘텐츠로 아유르베다를 도입했었다. 한국 아유르베다 협회 대표이자 슈리베다(Shriveda) 웰니스 스튜디오 대표인 고경하 아유르베다 닥터와 협업했다. 지난 상반기는 자신의 체질에 맞는 아유르베다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시간이었다. 하반기에 진행할 프로그램은 리본 유어셀프(Re:born yourself)를 주제로 했다. 심신과 라이프스타일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프로그램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파크로쉬 커넥션-아유르베다’ 패키지를 신청하면 된다. 패키지 구성은 파크로쉬 객실 2박과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오는 23일~25일 일정으로 20명만 가능한 한정판 패키지다. 상반기 2회 모두 조기 마감된 바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체질 테스트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라이프스타일을 찾아준다. 체질 맞춤 음료와 레시피 전수는 덤이다.

2박 3일 여정의 방점은 버닝 디톡스(Burning Detox)로 찍는다. 노을이 펼쳐지는 저녁, 아유르베다식 뱅쇼를 직접 같이 만들고 마시며 마음 챙김 시간을 가진다. 이외에도 걱정거리를 해소하고 에너지로 채우는 프로그램들로 채웠다.

파크로쉬에서는 체크아웃 이후에도 조식을 먹을 수 있다. 6시간 동안 운영하는 신개념 조식 뷔페로, 업계 최초로 시도했다. 숙면을 취하고 원하는 시간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오전 7시에서 10시까지 가능했던 조식을 오후 1시까지 누리면 된다.

권효정 여행+ 기자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