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볼 수 있다는 ‘대자연’ 여행지 TOP 5

700

① 뉴욕에서 제일 가까운 국립공원

뉴욕 대자연 여행지 / 출처 : withsunshinesol

뉴욕시는 미국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도시 대도시입니다.
뉴욕에는 수많은 관광 명소가 있으며 매일 분주한 날들이 이어지는데요.
뉴욕과 같은 대도시에서도 조금만 이동하면 경이로운 풍경의 대자연 여행지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뉴욕시 주민들은 미국 최고의 국립공원을 경험하기 위해 값비싼 일주일간의 휴가를 계획할 필요가 없는데요.
미국 최고의 국립공원 중 일부는 미국 최대 대도시에서 차로 하루나 이틀이면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버지니아의 ‘셰넌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은 뉴욕시에서 가장 가까운 국립공원입니다.
남쪽으로 5~6시간 운전 끝에 도착할 수 있는데요.
셰넌도어 국립공원은 미국 동부에서 가장 아름다운 언덕과 계곡을 통과하여 남쪽으로 약 70마일 뻗어 있습니다.

셰넌도어의 중심은 ‘스카이라인 드라이브(Skyline Drive)’라는 이름이 붙은 곳으로 운전자는 길을 따라 수십 개의 주요 전망대를 지날 수 있는데요.
셰넌도어 계곡의 매혹적인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에는 또한 수많은 훌륭한 하이킹 코스, 캠핑장, 배낭여행 기회가 있어 자연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은 뉴요커들에게 완벽한 환경을 제공하죠.

  • 입장료 : 차량당 $30
  • 운영시간 : 24시간 오픈

② 독특한 풍경 자아내는 여행지

출처 : outsideonline

‘쿠야호가 밸리 국립공원(Cuyahoga Valley National Park)’은 뉴욕에서 약 7시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클리블랜드와 애크런의 주요 도시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쿠야호가 밸리 국립공원은 국립공원관리청이 관리하는 63개 공원 중에서 독특한 풍경을 자아냅니다.
이 특별한 공원은 방문객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야외 활동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실제 미국 역사의 매력적인 유적지를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공원은 오하이오 주의 ‘쿠야호가 강(Cuyahoga River)’을 따라 있는 산림 경관의 상당 부분을 보존하기 위해 지정되었습니다.
20세기 초 이 지역은 산업 발전으로 인해 심각한 오염과 오염으로 고통받았는데요.
강 자체는 오염 수준으로 인해 화재가 발생하는 것으로 다소 악명이 높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복원 작업 덕분에 쿠야호가 밸리는 다시 한번 중서부 자연의 아름다움을 상징하게 되었죠.

  • 입장료: 무료
  • 운영시간 : 24시간 오픈
출처 : thrillist

뉴요커들은 미국 북동부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기 위해 뉴잉글랜드까지 가는 자동차 여행에 이미 익숙합니다.
‘아카디아 국립공원(Acadia National Park)’은 뉴욕에서 차로 약 8~9시간 거리에 있는데요.

메인주의 아카디아 국립공원은 코네티컷과 매사추세츠의 일반적인 뉴잉글랜드 관광지보다 북쪽에 조금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동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데요.

메인주의 대서양 해안선에 흩어져 있는 섬들 사이에 위치한 아카디아 국립공원은 그림 같은 해변, 매혹적인 숲, 심지어 화려한 산 정상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뉴요커들은 공원의 수많은 멋진 하이킹 코스, 신비한 해변 작은 만, 숨 막히는 전망대를 탐험하며 하루나 이틀을 보낼 수 있죠.

또한 운이 좋은 방문객은 곰, 여우, 고래, 바다오리 등 공원의 토종 야생동물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 입장료: 차량당 $35
  • 운영시간 : 24시간 오픈

③ 미국의 대자연 볼 수 있는 장소

출처 : lafayetteflats

웨스트버지니아의 ‘뉴리버 협곡 국립공원 및 보호구역(New River Gorge National Park & ​​Preserve)’은 미국에서 가장 최근에 설립된 국립공원입니다.
그러나 뉴욕 주민들은 이러한 명칭에 속아서는 안 됩니다.

이 공원은 수십 년 동안 조성된 국립공원만큼 아름다운 자연과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이곳에 방문하는 사람들미시시피강 강 동쪽의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산 협곡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수 마일에 달하는 기억에 남는 하이킹 코스 외에도뉴’리버리버 협곡(New River Gorge)’은 급류 래프팅을 위한 훌륭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약간 젖는 것을 개의치 않는 뉴요커들은 용감하뉴강의강의 급류에 맞서 주변 협곡의 가장 독특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입장료: 무료
  • ​​​​​​​운영 시간 : 24시간 오픈
출처 : lonelyplanet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Great Smoky Mountains National Park)’은 아마도 미국 동부에서 가장 유명한 국립공원일 것입니다.
테네시주와 노스캐롤라이나주 경계를 따라 위치한 이 공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Great Smoky Mountains)’을 보존하고 있습니다.

이 산들은 종종 각 봉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연기가 자욱한 안개 덕분에 기억에 남는 이름애팔래치아산맥에서팔래치아 산맥에서 가장 높고 아름다운 산들이 많이 있습니다.
뉴욕에서 온 운전자들은 남쪽으2일간의는 1~2일 간의 도로 여행을 통해 이 장엄한 산을 직접 경험할 수 있죠.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 국립공원에는 미시시피 동부에서 흑곰 개체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입장료: 무료
  • ​​​​​​​운영 시간 : 24시간 오픈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