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돈 많이 안 들어서 놀란다는 미국 휴양지 5곳

584

①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미국 여행지

미국 여행지 추천 / 출처 : mapquest

미국은 휴가를 보내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곳처럼 보일 수 있지만, 미국 전역에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해외 및 국내 여행자들은 각 주에서 환상적인 휴양지를 찾을 수 있는데요.
이들 도시는 무료로 보고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아 큰 비용이 들지 않는 것이죠.

미국에서 저렴한 휴가지를 찾는 여행자에게 콜로라도 스프링스는 확실히 올바른 선택입니다.
로키산맥의 아름다운 주변 환경과 매혹적이고 무성한 신들의 정원 공원이 있는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는 어떤 예산에도 맞출 수 있는 무료 및 저렴한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방문객들은 무료로 아름다운 자연 센터, 공원 및 박물관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콜로라도의 흥미로운 명소의 입장료는 다른 목적지와 비교할 때 매우 저렴합니다.

그 밖에도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맛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등이 많이 있습니다.

  •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무료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 : 신들의 정원, 올드 콜로라도 스프링스, 콜로라도 스프링스 개척자 박물관 , 레드락 캐니언 오픈 스페이스
  • 콜로라도 스프링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3~5월, 9~10월
출처 : southerntrippers

사바나는 미국 남부의 역사적이고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포사이스 공원(Forsyth Park)에서 자전거 타기, 사바나 식물원(Savannah Botanical Gardens) 감상, 보나벤처 묘지(Bonaventure Cemetery) 방문, 인근 산책로 산책 등은 예산에 맞춰 도시를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죠.

대규모 그룹이나 가족 단위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도 사바나는 놀랍고 저렴한 미국 휴양지입니다.
실제로 다양한 어린이 중심 활동으로 인해 사바나는 가족을 위한 최고의 예산 친화적인 휴가지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바나 어린이 박물관 과 같은 장소의 가격은 1인당 단 $10입니다.

  • 사바나에서 무료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 : 포사이스 공원 , 사바나 식물원, 보나벤처 묘지, 사바나 어린이 박물관
  • 사바나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3~7월, 9~11월

② 부담 없는 가격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

출처 : lonelyplanet

애리조나 주 피닉스는 봄과 가을에는 햇빛을 찾는 사람들에게 쾌적한 기온을 제공하고 여름에는 높은 열기를 제공하는 사막 목적지입니다.
이 도시는 활기가 넘치면서도 예산 친화적인데요.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사막 식물원(Desert Botanical Garden) 및 카멜백 산(Camelback Mountain) 과 같은 독특한 풍경과 명소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주요 도시인 피닉스에는 모든 연령대와 관심 분야를 위한 다양한 박물관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박물관은 입장료를 받지만 도시 주변에는 메사 아트 센터(Mesa Arts Center)에 있는 현대 미술관과 같은 무료 박물관이 여러 군데 있는데요.
허드 박물관(Heard Museum) 과 피닉스 미술관(Phoenix Art Museum)을 포함한 대부분의 피닉스 박물관 도 일 년 내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날이 많죠.

  • 피닉스에서 할 수 있는 무료 및 저렴한 것들 : 사막 식물원, 카멜백 산, 무료 박물관의 날, 애리조나 국회의사당 박물관, 피닉스 하이킹 트레일
  • 피닉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11월~4월
출처 : independent

뉴올리언스는 인기 있는 미국 여행지입니다.
도시가 알려지게 된 배경에는 화려함을 빼놓을 수 없지만 여전히 예산 친화적인 장소로 손꼽히죠.
고급 호텔에 묵고 호화로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많은 돈을 쓰기 쉽습니다.

여행자들은 뉴올리언스의 저렴한 호텔이나 호스텔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도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알코올 소비량을 제한하면 비용도 줄일 수 있죠.

낮에는 뉴올리언스의 활기 넘치는 예술 현장에서 다양한 무료 활동, 갤러리, 경치 좋은 지역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채로운 명소는 뉴올리언스를 탐험하면서 예산에 맞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죠.

  • 뉴올리언스에서 할 수 있는 무료 및 저렴한 것들 : 뉴올리언스 재즈 박물관, 예술 및 창고 지구, 뉴올리언스 아프리카계 미국인 박물관, 잭슨 스퀘어, 버번 스트리트
  • 뉴올리언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12월~5월

③ 호텔 가격마저 저렴한 휴양지

출처 : southernliving

텍사스는 전반적으로 숙박 가격 측면에서 방문하기에 상당히 저렴한 주입니다.
샌안토니오는 무료 및 저렴한 관광명소가 많아 주에서 가장 예산 친화적인 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데요.
샌안토니오 리버워크와 일본 차 정원은 샌안토니오에서 방문할 수 있는 무료 도보 명소 중 몇 군데에 불과합니다.

샌안토니오에는 도시 내에 높은 평가를 받은 예산 친화적인 숙박 시설이 많습니다.
평균 호텔 가격이 1박당 $110에 불과한 샌안토니오는 확실히 미국에서 휴가를 보내기에 가장 저렴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 샌안토니오에서 무료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것들 : 샌안토니오 리버워크, 일본 차 정원, 맥네이 미술관 (화요일 오후 4시~오후 9시 무료)​​, 브래켄리지 공원, 히스토릭 마켓 스퀘어
  • 샌안토니오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11월~4월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