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
이탈리아 북부에는 호숫가에 위치한 아르누보 양식의 호텔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스위스 국경과 가까운 코모호수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입니다and Hotel Tremezzo)’입니다.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는 알프스산맥과 코모호수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호텔은 지난 1910년에 문을 연 곳으로 10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호텔의 외관은 영화 속에서 튀어나올 것만 같은 고풍스러운 건축물로 이루어졌는데요.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는 과거 상류층을 위해 지어진 곳인 만큼 화려함이 묻어나는 곳입니다.
②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
코모호수의 상징적인 호텔인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수영장 ‘워터 온 더 워터 (Water on the Water)’는 코모호수 위에 떠 있는데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선정한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수영장 16곳’으로 선정된 곳입니다.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있으면 마치 호수 위에 떠 있는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플로팅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호수 위에 자리 잡은 수영장은 멀리서부터 눈에 띕니다.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의 수영장은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호텔에서는 워터 온 워터 외에도 프라이빗 가든 안에 자리 잡은 ‘플라워 풀 (Flowers Poo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럽의 진정한 휴양지를 경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지니고 있는데요.
실내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은 스파와 연결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눈 앞에 펼쳐진 코모호수를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죠.
호수 앞으로는 선베드가 놓여 있어 따사로운 햇볕을 쬐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③ 우아한 인테리어 갖춘 객실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는 총 9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파크뷰 프레스티지룸, 파크뷰 디럭스룸, 레이크뷰 프레스티지룸, 테라스 가든 스위트, 스위트 에밀리아 등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객실에서는 코모호수와 2만㎡ 규모의 공원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객실은 고전적인 스타일로 우아한 인테리어와 발코니, 월풀 욕조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테리어와 가구, 소품 하나하나까지 이 공간과 잘 어우러집니다.
특히 상위 객실인 루프탑 스위트는 그림 같은 전망을 선사하고 있죠.
여행객은 “호수의 전망은 훌륭하고 호텔은 마법과 같아요. 이렇게 아름다운 곳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축복받은 것 같습니다”, “호수에는 햇빛을 받으며 휴식을 취하고 바에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플로팅 풀이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본 호텔 중 가장 좋은 호텔. 너무나 사랑스럽다”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파크뷰 프레스티지룸의 1박 요금은 약 180만 원대입니다. 객실에 따라 요금이 더욱 높아지는데요.
객실 요금이 높은 만큼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에 방문한 여행객은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