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다낭시에 새로 생겼다는 리조트 “1박에 얼마냐면요”

388

① 논 누옥 해변의 신상 호텔

다낭 신상 리조트 / 출처 : Danang Marriot & Spa, Non Nuoc Beach Villas

베트남 다낭은 한국인들의 인기 여행지입니다.
‘경기도 다낭시’라는 말이 생겨 났을 정도로 길거리를 걸으면 한국어가 들리는 것은 기본이죠.
해외에 나가서 한국인 여행객을 마주치게 된다면 해외여행에 온 듯한 느낌이 덜하기도 한데요.
하지만 많은 여행객이 방문하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다낭은 한국인 여행객이 많아 대부분 리조트에 한국인 직원이 있는데요.
의사소통에도 문제없고 편하게 머무를 수 있죠.
또한 어디를 가나 한국어 간판도 흔히 눈에 띄어 편하다는 여행객도 많습니다.
이외에도 저렴한 물가와 고급스러운 리조트 역시 베트남 여행의 하이라이트인데요.

그중 다낭에 새로 생긴 리조트들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논누옥 비치에 자리 잡고 있는 5성급 리조트인데요.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누옥 비치 빌라'(Danang Marriot & Spa, Non Nuoc Beach Villas)는 빈펄 리조트 & 스파 다낭이 새롭게 태어난 곳인데요.

출처 : Danang Marriot & Spa, Non Nuoc Beach Villas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베트남 최대 기업인 빈펄 그룹과 호텔 리브랜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새롭게 계약을 체결한 호텔 중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 논누옥 비치 빌라’가 포함됐죠.
이곳은 12월부터 메리어트 시스템으로 전환됐습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최초의 올 빌라 오션 프론트 리조트로 편안한 숙박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각 빌라는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션뷰 전망은 기본이죠.
빌라 객실 덕분에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제격인 곳인데요.

2베드룸부터 최대 4베드룸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말 객실 요금은 50~100만 원 초반대입니다.
베트남 물가를 고려했을 때 비싼 편이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죠.

② 다낭에 새로 생긴 장소

출처 : Hyatt Regency Danang Resort & Spa

논 누옥 비치에 새롭게 들어선 호텔 최초의 비치 클럽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Hyatt Regency Danang Resort & Spa)에는 지난 4월 비치 클럽 레스토랑 ‘비브 오세안'(Vive Océane)이 문을 열었습니다.
이곳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리조트 중 한 곳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전통 있는 호텔로 코로나19 기간 새롭게 단장해 더욱 세련된 시설을 자랑하는데요.
비치 클럽까지 문을 열면서 새로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죠.

‘비브 오세안’은 다낭 호텔 최초의 비치 클럽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바다 앞에서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신선한 재료와 지역 해산물을 사용해 만든 프랑스 지중해식과 베트남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치 클럽의 하이라이트는 불꽃 쇼입니다.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 덕분에 더욱 흥을 돋우고 있죠.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의 1박 요금은 20~120만 원대입니다.

출처 : Wink Hotel Danang Riverside

‘윙크호텔 다낭 리버사이드'(Wink Hotel Danang Riverside)는 한강 변에 자리 잡은 신상 호텔입니다.
다낭에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한 번쯤은 지나칠 만한 곳에 있는데요.
한강과 용다리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호텔이죠.

베트남 호텔 브랜드로 스위트 객실 70개를 비롯해 총 35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다낭의 리버뷰가 인상적입니다.
25층에는 루프탑 바가 있습니다. 호텔 1박 요금은 6~10만 원대입니다.

투숙객은 ‘블러쉬 비치 클럽 호이안'(BLUSH Beach Club Hoian)과 제휴를 맺고 있어 누구나 방문할 수 있습니다.

③ 호이안에 새로 생긴 리조트

출처 : New World Hoiana Beach Resort

다낭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이동하면 호이안에 도착하게 됩니다.
다낭 여행 시 호이안 방문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호이안에도 새로 생긴 리조트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New World Hoiana Beach Resort)는 지난 5월에 문을 연 곳으로 생물권 보전지역 참 섬이 보이는 청정 지역입니다.

총 3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상적인 오션뷰를 자랑하는데요. 전 객실 개인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유기농 베개, 코코넛 섬유 매트리스, 유기농 면 시트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고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휴양지 느낌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도 인기인데요.
곳곳에 야자수가 있으며 수영장 주변에 카바나가 둘러싸여 있어 휴양 여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바로 프라이빗 비치로 이동할 수도 있죠.
뉴월드 호이아나 비치 리조트의 1박 요금은 20~70만 원대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