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톤, 진정한 몰입감 ‘보노버즈 플러스’ 출시

135

국내 음향전문 브랜드 피아톤이 고음질과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으로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보노버즈 플러스’를 출시했다.

스페이스 블랙과 플로럴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보노버즈 플러스는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일상생활 속 ‘진정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대표 기술인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은 이어버드 내부에 탑재된 내·외부 마이크가 외부 소음을 인식하고 좀 더 세밀하고 정확하게 소음을 상쇄시키는 기술이다. 또한 이어버드를 빼지 않고 간단한 터치만으로 ‘주변소리듣기 모드(Ambient Mode)’로 전환해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고음질 블루투스 오디오 경험 구현을 위해, 피아톤은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프리미엄급 블루투스 오디오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스냅드래곤 사운드 기술은 최대 24비트 96kHz의 고해상도 음악 스트리밍과 초광대역 32kHz의 선명한 음성 통화 품질을 제공한다. 더불어 짧은 지연 시간으로 몰입감 있는 게임 및 비디오 시청이 가능하다.

아울러 듀얼 레이어 진동판이 적용된 피아톤 자체 개발 12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모든 음역대에서 더욱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신제품은 이어버드 안쪽에 탑재된 근접 센서를 통해 착용에 따라 플레이가 자동 재생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4가지의 이어팁과 5.3g의 가벼운 무게, 귀 안에 밀착되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외 IPX4 등급의 생활 방수가 가능해 땀, 비에도 사용 가능하며 △재생 및 일시정지, △이전/다음곡 재생,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소리듣기 모드 실행, △음성 명령, △통화 수신 등을 이어버드 터치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한편 보노버즈 플러스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의 주요 이커머스는 물론 오프라인 대형마트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과 11월 한 달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토/동영상 후기 작성 시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사진=피아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