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파이널스’ 신박한 플레이에 스팀 최다 플레이 5위 달성

84

넥슨의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가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 스팀 최다 플레이 게임 5위에 올랐다. 금고에 현금상자를 넣는 신박한 플레이 방식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통한 것이다. 

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 /스팀
최다 플레이 게임 순위 /스팀

넥슨은 26일부터 11월 5일까지 ‘파이널스’의 크로스플랫폼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PC(Steam), PlayStation 5, XBOX 시리즈 X|S 간 크로스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C 플랫폼에서도 게임패드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테스트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선된 게임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기존 ‘모나코’, ‘서울’ 맵이 합쳐져 새롭게 제작된 맵 ‘Skyway Stadium’을 만나볼 수 있고, 네 팀이 ‘코인’을 모아 ’은행’에 넣어 가장 많이 모은 팀이 승리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Bank-It)’ 도 플레이할 수 있다.

24명이 여덟 팀으로 나뉘어 금고에 현금상자를 넣는 ‘토너먼트’ 모드, 48명이 네 라운드에 걸쳐 진행하는 ‘랭크 토너먼트’ 모드, 9명이 부담 없이 즐기는 ‘퀵 캐쉬’ 모드도 제공한다. ‘랭크 토너먼트’를 통해 획득한 티어에 따라 정식 론칭 시 영구 보상을 지급하며, ‘다이아몬드’ 티어 등극 시 ‘전설 다이아 무기 스킨’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맵 ‘Skyway Stadium’과 네 팀이 ‘코인’을 빠르게 모아야 하는 신규 모드 ‘뱅크 잇’의 인기가 높다.

한편,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며,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