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BNEK)가 12일(목), 자사 PS5, PS4, Xbox 시리즈 XIS,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용 대전액션 신작 ‘주술회전 전화향명’ 발매일을 2024년 2월 1일로 확정했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일본 인기 만화 ‘주술회전’을 기반으로 한 대전액션 신작으로, 15인의 주술사 캐릭터들이 펼치는 2:2 대결을 그린다. 원작과 동일하게 각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주술을 활용하며,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과 같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발매일 발표와 함께, PS5, PS4, Xbox 시리즈 XIS, Xbox One, PC 다운로드 버전 예약판매도 시작됐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판매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를 통해 일반판과 추가 항목이 수록되는 한정 디럭스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중에 한정 디럭스 에디션에는 DLC ‘희옥·옥절’과 스페셜 미니게임 ‘주술스타 2024’이, 얼티밋 에디션에는 거기에 더해 디지털 아트북, 사운드 트랙, 애니메이션 1기 제1쿨 ED 의상 세트가 동봉된다.
아울러, 패키지판 초회 동봉 특전과 다운로드판 초기 구매 특전이 공개됐다. 특전으로는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가 사용할 수 있는 ‘주술고전 1학년생 의상 세트’가 주어진다.
‘주술회전 전화향명’은 오는 2024년 2월 1일 발매되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