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브’ 민트로켓, 좀비 게임 선보인다…’낙원’ 영상 공개

493

힐링 게임 ‘데이브 더 다이브’를 선보였던 민트로켓이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의 신작 게임을 선보인다.   

넥슨은 27일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차기작 ‘프로젝트 낙원(NAKWON)’의 정식 명칭을 ‘낙원: LAST PARADISE(낙원)’로 확정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민트로켓 총괄을 맡고 있는 넥슨 김대훤 부사장은 “민트로켓에서 추구하는 참신한 게임성, 신선한 재미를 ‘낙원’에도 도입할 예정이며, ‘잠입 생존 장르’의 희열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낙원' /넥슨
‘낙원’ /넥슨

'낙원' /넥슨
‘낙원’ /넥슨

'낙원' /넥슨
‘낙원’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를 선보인 민트로켓의 신규 프로젝트 ‘낙원’은 실제 서울을 배경으로 하는 좀비 아포칼립스 소재의 3인칭 잠입 생존 장르로, 유저가 살아남기 위해 도시 속에서 파밍하고 탈출하는 PvPvE 구도의 게임이다.

타이틀 부제인 ‘마지막 낙원(LAST PARADISE)’은, 생존자들이 좀비를 피해 모인 ‘여의도’가 봉쇄 지역의 격리된 거점이자, 생존 가능성이 있는 마지막 지역이란 중의적 의미를 담고 있다. 실제 게임 장면이 담긴 티저 영상에는 적막감이 가득한 서울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살아남기 위해 탈출하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낙원’ 공식 디스코드 채널과 스팀 스토어를 동시 오픈했다. 스팀 스토어에서는 ‘낙원’의 간략한 게임 소개 및 이미지를 살펴볼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