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오픈

161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넥슨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 넥슨

[AP신문 = 배두열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10월 5일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속 마을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투어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 10월 15일까지 운영된다.  

공항의 입국장을 연상케 하는 입장 게이트와 인기 마을 ‘리스항구’의 갑판, ‘헤네시스’ 속 장로의 집, ‘루디브리엄’의 인형 공장, ‘레헬른’의 시계탑이 생생하게 구현된 내부 공간 등으로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마을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및 군단장 아크릴 스탠드, 마을 테마 머그컵, 장패드, 마그넷, 우표 뱃지 등 25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제품이 현장에 전시된다. 또 비행기 티켓과 여권 도장 테마의 스탬프 랠리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메이플스토리’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0월 10일부터는 현장 대기 방식으로 전환된다. 사전예약은 26일 오후 6시부터 네이버 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에서 판매 예정 굿즈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Pack With Me’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속 공간을 소개하는 ‘Plan With Me’ 컷툰을 선보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