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8일(금), 님블뉴런 온라인 쿼터뷰 배틀로얄 액션게임 ‘이터널 리턴 1.0’이 스팀 동시 접속자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터널 리턴’은 님블뉴런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쿼터뷰 배틀로얄 액션게임으로, 최대 18명의 유저가 섬을 무대로 펼치는 대전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해, 섬을 돌아다니면서 장비를 획득하면서 전투에 대비하게 된다.
지난 7월에는 3년간의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를 마치고 ‘1.0’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 이를 기점으로 동시 접속자 수는 2만명대로 늘었으며, 주간 PC방 순위도 10위권까지 올라섰다. 그리고 지난 9월 7일에는 동시 접속자 수 3만명을 돌파하는데 성공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동시 접속자 수 3만명 달성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9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쿠폰’을 입력한 유저 전원에게 게임 재화 30,000 A-코인, 300 이벤트 NP를 선물한다. 여기에 같은 기간 ‘주말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5,000 A-코인, 연구소/스킨 데이터 박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터널 리턴 1.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