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8일(금), 넥스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협동 슈팅 게임 ‘싱크드’의 PC 버전을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싱크드’는 황폐화된 지역 ‘메리디언’이 무대다. 플레이어는 용감한 러너가 되어 나노 기술로 변형된 나노들을 상대하며 귀중한 나노 연료 자원, 네르바를 찾아야 한다.
컴패니언 나노, 업그레이드 칩, 건 테크, PvE 및 PvP 등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핵심으로 내세우고 있다. 3인 협동 모드, 혼자 플레이할 수 있는 싱글 모드를 지원한다.
러너들은 적인 프라임 나노를 처치한 후 무기로 동기화하여 아군의 전력인 ‘컴패니언 나노‘로 활용할 수 있다. 러너들은 컴패니언 나노의 스킬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아군의 전력을 향상시키고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각 매치마다 업그레이드 칩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매치 동안 러너의 능력치를 일시적으로 향상시키고 특수한 능력을 부여한다. 또, 플레이어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전리품을 기지로 가져가 러너 모드에서 영구적으로 활용하거나 무기 프리셋에 저장하고, 파워 레벨을 올려 전투를 준비할 수 있다. ‘건 테크’라는 총기 개조 시스템도 갖췄다.
넥스트 스튜디오는 곧 진행될 시즌 1 업데이트에서 신규 러너, 나노, 맵 개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올 겨울에는 PS5 및 Xbox 시리즈 X/S로도 출시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