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연속뽑기·38등급 무기 획득…’울프 게임’·’그라나도’ 가을 업데이트

484

‘울프게임’과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풍성한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스페셜 게임즈는 늑대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777뽑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대규모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거대 짐승 판다 ‘아푸’가 늑대족에 찾아온다. 판다와 함께 어떤 여정을 함께할지 지켜보는 것이 이번 업데이트의 기대 포인트다.

아울러 17일까지 가을맞이 맵에서 선물상자 자원을 모아 연맹원과 함께 연맹 케이크를 만들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사자왕의 시련 및 기타 퀘스트에 도전하여 신규 한정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한정 늑대 왕좌 스킨, 프로필 테두리, 네임택, ‘곰 세 마리’ 특수 행군 효과 등도 있다. 교환 코드 ‘CMWOLF777’을 입력하면 깜짝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월 7일부터 10월 7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하는 신규 유저를 위한 한달간 진행되는 ‘늑대신제’ 축제가 준비되어 있다. 8일 동안 누적 출석 체크만으로도 777개의 ‘피에 물든 늑대 이빨’과 전설급 영웅 ‘에이스’를 바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피에 물든 늑대 이빨’을 사용하여 영웅 소환 ‘축제의 부름’을 진행하면 푸짐한 아이템 뿐만 아니라 전설급 영웅 ‘비너스’ 혹은 ‘에이스’를 더 획득할 수 있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대형 업데이트와 가을 이벤트 /스페셜게임즈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 대형 업데이트와 가을 이벤트 /스페셜게임즈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가을을 맞아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신규 주간 미션인 ‘베리르 : 최후의 아비스’를 선보인다. 신규 주간 미션은 아르모니아 대륙 지하에 위치한 ‘El Cunatum’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어블 캐릭터로서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베리르’가 신규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Nosce te Ipsvm : 그림자와 실루엣 시나리오 퀘스트’ 완료 후 신규 주간 미션에 입장 가능하며, 베리르 처치 보상으로 신규 보스 액세서리인 ‘베리르 심연 이어링’의 레시피를 비롯해 5대원소 무기 레시피, 쿠피디타스 교본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풍성한 가을 업데이트 /한빛소프트
‘그라나도 에스파다’, 풍성한 가을 업데이트 /한빛소프트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