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롭테크포럼이 브랜딩과 PR 특강을 더한 스타트업 네트워킹 파티 ‘PB일체’를 개최한다.
PB일체는 PR(언론홍보)과 브랜드마케팅을 하나로 묶어, 관련 전문가와 스타트업 기업인을 연결하고자 한국프롭테크포럼이 마련한 행사다.
행사는 1부 특강 프로그램과 2부 교류 이벤트로 마련됐다. 1부는 민호기 호기PR 대표의 ‘원칙·변칙·반칙의 언론홍보’, 문영호 부산 브랜딩 전문가 ‘팬을 만드는 마케팅’, 최용식 아웃스탠딩 대표의 ‘스타트업 언론 보도 리스크 대응법’ 등 3개 강연 주제로 진행된다. 모더레이터는 문지형 알스퀘어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이사가 맡는다. 2부에서는 강연 발표자와 진행자를 포함한 현장 참석자가 교류하는 자리가 이어진다.
행사 주관은 한국프롭테크포럼 소속 회원 기업으로 구성된 홍보 담당자와 ‘PR스퀘어’가 맡는다. 스타트업을 운영하거나, 소속된 기업인이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프롭테크포럼은 국내 프롭테크 성장과 부동산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2018년 11월 출범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부동산 정보 서비스 △인공지능(AI)·빅데이터·가상현실(VR)·사물인터넷(IoT) △공간 공유 플랫폼 △부동산 임대관리 서비스 △부동산 개발·건설 △부동산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롭테크 기업 370여개사가 참여하고 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