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오프라인 체험존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오픈

454
▲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 ‘배틀그라운드 in 성수’ 대표 이미지 (사진 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20일(목), 서울 성수동 메타그라운드에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IP 체험존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를 오픈했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는 방문객이 현장에서 직접 ‘배틀그라운드’ IP를 경험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존이다. 대형 미디어월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다양한 미디어아트가 송출되며, 공간 곳곳에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삼뚝(3레벨 헬멧)’과 ‘길리슈트’ 그리고 ‘보급상자’ 등이 소품으로 비치됐다.

이번 오프라인 체험존은 ▲포토이즘 부스존 ▲게임 체험존 ▲아이템 룰렛존 ▲경품 뽑기존 등 다양한 개별 공간으로 구성됐다. 포토이즘 부스존에서는 새롭게 제작된 포토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게임 체험존에서는 현장에 마련된 PC와 모바일 기기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아이템 룰렛존에서는 룰렛을 돌려 에너지 드링크 등 다양한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다.

관람객은 각각의 공간을 체험하면서 ▲포토존에서 사진찍기 ▲배틀그라운드 게임 체험 ▲룰렛 돌리기 ▲SNS 팔로우 등 7개의 미션을 수행해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이렇게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경품 뽑기존’에서 100% 당첨되는 경품 뽑기 코인을 증정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한정판 ‘배틀그라운드’ 티셔츠,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팝콘 교환권, 포토이즘 이용권을 포함해 각종 명품 브랜드 가방, 지갑, 신발, 팔찌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배틀그라운드 in 성수’는 오는 8월 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