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신캐 ‘네로’ 매력적…도발 탱커 능력치는 ‘호불호’

686

6일 ‘니케’에 신규 캐릭터가 선보였다. 고양이의 느낌을 한 껏 살린 ‘네로’라는 캐릭터다. 하지만 능력치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도발 스킬이 부담스럼다는 의견과 PVP에 좋다는 의견이 갈리고 있다. 

오는 20일까지 특수 모집에는 SSR 니케 ‘네로’가 등장한다. 해피 주 소속 ‘네로’는 방주의 고양이를 보호하며,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그루밍도 서슴지 않는 등 고양이를 빼닮은 캐릭터다. 전투에서는 아군이나 적과 교류하면 방어 능력이 상승하고,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적들의 이목을 끌어 아군의 생존력을 끌어 올리는 방패 역할을 수행한다.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이 캐릭터는 타입은 방어형에 무기는 기관단총, 코드는 ‘작열’이다. 스킬 중 고양이 보은은 회복효과가 있고, 대미지가 감소된다. 또 고양이 손은 피격시 상대에게 대미지를 돌려주고 자신의 체력을 60%나 높인다. 또 버스트 스킬 크고 난폭한 고양이 스킬은 적 전체 도발을 하는 효과가 있다.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네로의 출시를 두고 능력치와 관련, 이용자들의 적극적인 구애는 보이지 않는다. PVP용이라 아레나 포기한 이용자는 관심이 덜할 것이라는 의견도 있다.

많은 의견 중에 ‘도발’ 스킬도 캐릭터 확보를 주저하게 하는 요소다. 적 전체를 도발하는 스킬을 사용하기 때문에 빠른 사망에 이를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다. 

반면 잘 키우면 마티레이러 H 나오는 타워나 스테이지에서 충분히 가능성이 보인다는 의견도 있다. 

한편 스토리 이벤트 ‘NYA NYA PARADISE’도 선보인다. 여기서는 신규 캐릭터 ‘네로’가 주인에게 버림받은 아기 고양이를 구조하고, 지휘관과 함께 보호소까지 데려다주는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니케 네로 /레벨 인피니트

이와 함께 8월 3일까지 진행되는 21일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시원한 수영복 차림의 ‘라피’ 한정 코스튬 ‘클래식 바캉스’를 비롯해 다양한 육성 재료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1
0
+1
0
+1
0
+1
0
+1
0